[ 삼성전자 ]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3 액정교체의 말도 안되는 억지규정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재면
- 조회수 : 152회
- 작성일 : 24-12-27 12:44:57
본문
액정을 교체하면 당연히 필름지는 부착 되어 나옵니다.
교체후 다음날 부터 폰을 펴고접을때 액정필름이 불량이란걸 느끼고는 귀찮고 여러모로 손해를 보지만 다시 또 시간을 내어 삼성서비스에서 a/s를 받으러 가니 액정과 필름은 별도라고 하며 필름교체비용 2만원을 지불하라고 합니다.
제 기준으로는 액정교체시 필름지가 불량으로 부착 되었다면 당연히 a/s를 해줘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불량으로 교체 했으면 피해보상은 거녕 미안하단 사과도 없이 규정이 이러니 금액을 지불하라고 합니다.
a/s센터가 가까운 곳도 아니고 업무중 손해보며 역부로 가야하는 상황에 이도 화가나지만 이규정 자체가 이해가 안되고 억울해서 고발하는 바 입니다.
참고로 제 휴대폰은 갤럭시Z폴더3 입니다.
- 이전글소비자 차별 대우 24.12.27
- 다음글보일러교체 후 내부 부식이 너무 심함 24.12.2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액정이나 메인보드파손 등의 하자는 대체적으로 외부충격에 기인하며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제품자체의 불량을 주장하나 이를 입증하기는 어렵습니다. 휴대폰 액정이 파손된 경우,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하자로 보기 어려워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없다 정하고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