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액정교체시 불량 필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재면
- 조회수 : 126회
- 작성일 : 24-12-27 12:37:37
본문
액정을 교체하면 당연히 필름지는 부착 되어 나옵니다.
교체후 다음날 부터인지 폰을 펴고접을때 액정필름이 불량이란걸 느끼고는 귀찮고여러모로 손해를 보지만 다시 또 시간을 내어 삼성서비스에서 a/s를 받으러 가니 액정과 필름은 별도라고 하며 필름교체비용 2만원을 지불하라고 합니다.
제 기준으로는 액정교체시 필름지가 불량으로 부착 되었다면 당연히 a/s를 해줘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불량으로 교체 했으면 피해보상은 거녕 미안하단 사과도 없이 규정이 이러니 금액을 지불하라고 합니다.
a/s센터가 가까운 곳도 아니고 업무중 손해보며 역부로 가야하는 상황에 이도 화가나지만 이규정 자체가 이해가 안되고 억울해서 고발하는 바 입니다.
참고로 제 휴대폰은 갤럭시Z폴더3 입니다.
- 이전글병원 24.12.27
- 다음글게재 사진과 전혀 다른 상품 24.12.2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사업자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했으나 서비스의 이용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사후 서비스가 필요한 부분이라면 사업자에게 서비스 제공요구를 할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