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원 짜리 lte폰을 3G로 쓰고있습니다.(SK)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백만원 짜리 lte폰을 3G로 쓰고있습니다.(SK)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전필
  • 조회수 : 983회
  • 작성일 : 12-03-14 17:25:09

본문

휴대폰을 구매한지는 3달여정도 되었습니다.
제 핸드폰 갤럭시 노트(엘티이)를 사용하고 있는데..SK통신망 문제로 인하여 3G를 잡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게 말이나 되는건지 무슨 삐삐도 아니고 엘티이폰 백만원 짜리를 구입하여 전화도 콜키퍼로 계속 들어오고 삼성 서비스 센터를 방문 하였지만 기계의 문제가 아니라 SK통신망에 잘못이라고 하고 SK측에서 직원이 직접 방문을 하여 잘못을 인정하고 제 핸드폰에 안되는 점을 확인 하였지만 요금 감면 5만원 해준다는 말뿐이고..SK지사을 방문하여도 일단 3G로 잡고 사용하라 하고 기한은 5월까지라고 하는데..그때 안되면 통신사를 변경해준다고 하는데 저는 아무런 혜택없이 이렇게 전화도 안되는 핸드폰을 무한정 사용하여야 하는지 ..
핸드폰이 안될떄마다 SK통화해서 성질만 내고..직원들은 죄송하다는 말뿐입니다.
어떻게 해결책은 없는건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업체로부터 회신이 왔습니다.
업체 직원이 현장 방문하여 LTE 최적화 작업 통해서 개선중임을 양해구하고 요금감액 제시하였으나 요금감액 거부후 고객센터 내방해서 기기환불 요구한 사항으로 기술진보에 따른 전파망 개선에 대한 사항으로 보상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계약시 반품 조건인 반품기간이 지나서 반품 불가하다는 입장을 전해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LTE휴대폰을 사용하시면서 해당 통신사의 통신망문제로 3G로 사용하고 계시어 정말 난감하시고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토록 하겠습니다. 쌀쌀한 날씨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8343 생활용품 홍은정 2012-01-03
8342 기타 노상욱 2012-01-03
8341 통신 김종하 2012-01-03
8340 통신 전상희 2012-01-03
8339 기타 권효은 2012-01-03
8310 기타 최영일 2012-01-02
8308 기타 유아사랑정은 2012-01-02
8306 기타 박서현 2012-01-02
8305 통신 황현석 2012-01-02
8303 기타 김용우 2012-01-02
8302 기타 박명자 2012-01-02
8300 기타 김균태 2012-01-02
8297 식음료 이상문 2012-01-02
8295 기타 차수민 2012-01-02
8294 기타 푸우 2012-01-02
8289 생활용품 윤성인 2012-01-02
8288 생활가전 박옥희 2012-01-02
8287 생활용품 문민선 2012-01-02
8286 기타 이정원 2012-01-02
8285 생활용품 문민선 2012-01-02
8276 기타 이복규 2012-01-02
8275 digital 허정민 2012-01-02
8272 통신 채종권 2012-01-02
8270 자동차 이종남 2012-01-02
8268 기타 이복규 2012-01-02
8262 통신 김정식 2012-01-02
8260 기타 박은희 2012-01-02
8254 digital 김용만 2012-01-02
8250 기타 이동건 2012-01-02
8247 통신 박미경 2012-01-0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