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털이 너무 많이 빠져서 교환신청 했더니...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g마켓더 마블제인 ] 오리털이 너무 많이 빠져서 교환신청 했더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시자
  • 조회수 : 1,598회
  • 작성일 : 13-02-27 18:52:03

본문

1월9일 g마켓 더 마블제인이라는 곳에서 오리털 패딩을 11만5천원에 구매했는데...
디자인도 맘에 들고 해서 입었어요.
그런데 한번 입고 나니 오리털이 좀 많이 빠지더라구요...처음이라 좀 그럴수 있겠다싶어 두번 입었더니 그래도 많이 빠졌어요. 디자인이 예뻐 어지간하면 그냥 입으려고 했지만 세번째는 온몸이 따가워서 참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오리털이 얼마나 빠지는지 하나하나 떼서 세어보니 30~40개가 빠져서 온 몸에 붙어 있었어요.
사진을 찍어놓고 업체에 전화해서 앞에 사정을 다 예기하고 아무래도 불량인것 같다며  교환해 달라고 했더니 옷을 보내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14일 보내줬구요...
그런데 거기서 돌아온 답변은 오리털은 어느정도 털빠짐이 다 있을 수 있고 입었던 흔적이 있어서 교환이 안된다는 거예요...g마켓에서도 업체에서 반품이 안되면 환불도 안된다는 거예요...
불량이면 옷을 입었든 아니든 교환해 줘야 되는거 아닌가요? 불명히 3번 입었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입었기 때문에 교환이 안된다는 건 뭔가요?
그리고 2월 22일 충남으로 이사온다고 짐을 정리하다가 택배가 와서 자건거 안에 숨겨져 있는걸 발견했어요...
어쩔수 없이 24일 한번더 입었어요. 참을 수 있으면 참아볼려고...
그런데 한번 입고 옷을 벗는 순간 온가족이 경악을 하더군요...
오리털이 온 몸에 붙어서...온 몸이 따끔거릴 수 밖에 없었겠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신랑이 사진을 찍어뒀어요...
지금 입지도 못하고 그대로 방치해 놓고 있구요...
어떻하면 좋을까요?
이대로 저만 손해를 봐야 하나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8581 생활가전 곽선미 2012-01-04
8575 기타 최준원 2012-01-04
8571 기타 이윤주 2012-01-04
8568 기타 홍경주 2012-01-04
8562 통신 정현중 2012-01-04
8561 기타 김주연 2012-01-04
8560 기타 이영묵 2012-01-04
8559 통신 강성인 2012-01-04
8558 생활용품 전미진 2012-01-04
8557 통신 정인중 2012-01-04
8554 기타 이미정 2012-01-04
8552 통신 김용진 2012-01-04
8546 생활가전 박조연 2012-01-04
8545 식음료 김남문 2012-01-04
8542 기타 임유진 2012-01-04
8540 통신 김화자 2012-01-04
8534 금융 최성림 2012-01-04
8525 기타 김영철 2012-01-04
8523 기타 이수빈 2012-01-04
8522 생활가전 곽선미 2012-01-04
8521 기타 임순재 2012-01-04
8520 통신 서민호 2012-01-04
8519 통신 박완우 2012-01-04
8518 기타 장영수 2012-01-04
8517 기타 장연철 2012-01-04
8516 생활가전 김태영 2012-01-04
8515 기타 신천동 2012-01-04
8514 기타 이상철 2012-01-03
8507 기타 이세원 2012-01-03
8506 통신 채미향 2012-01-0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