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이라고 너무 하는것 같군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대기업이라고 너무 하는것 같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지영
  • 조회수 : 1,075회
  • 작성일 : 12-03-15 00:20:57

본문

전 지마켓을 아주 자주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얼마전 아니2달전 아는언니들의 부탁으로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주문하고 그언니들이 3명이 개인전용계좌로 입금했어여,근데 갑자기 그돈이 전산 오류로 묶인거예여,이유인즉 다르나람이름으로 들어와서 차단이 되었다는거죠,근데 처리과정에서 상담원이 5번이나 넘게 다시 저나한다 하더니 안하고 일주일 이주일 넘어서 저나도안하고 나중엔 저보고 그사람들이 은행에가서 확인증을 펙스로 보내라는거죠,
그언니들 미안하지만 얘기하고 보냈죠,근데 우리은행은 확인증을 모르더라구여,그래서 입츨금 내역을 복사해서 주더래여,그래서 그걸 그대로 보내줬지요,근데 그건 안된다고 다시 호가인서를 보내래여
진짜 어이없고 황당해서 제가 잘못한것도 아니고 그쪽 정산 오류로 돈이 묶인건데 왜 저만 이렇게
고생을 해야하는지 모르겟어여,,분면 제 전용가상계좌고 이름확인되면 풀려야지,진짜 억울하고 그쪽은 죄송하다고 하지만 은행에가서 그렇게까지 했으면 확인하고 처리해줘야지 입출금 확인서까지 보내줬는데 진짜 너무 고객만 불편하게 하는거 아닙니까?제 잘못만 있는게 아니라면 그쪽도 어느정도는 배려하는게 있어야하는데 그돈 안받아도 그만이지만 억울하서 이러게 넘어가는게 미치겠어여
3시에 저나해준다고 해서 일하면서도 저나기 들고있는데 저나는 안오고 나중에 죄송하다고 하면 끝이고 이래서 저만 이거해라 저거해라 하는게 화가납니다,저도 사비스업쪽에 종사하지만 이런 상황은 화가나는군여,
최대한 벌을 주고 싶어여,한국 소비자연맹에도 신고한 상태구여,,지금은 화가나 참을수가 없어여
방법좀 알려주세여,여기 지금 대기업이라고 하면서 상당서비스 엉망이고 완전 한국에 이런대기업이 존재한다는게 챙피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업체의 전산오류로인해 불편을 겪으셨다니 매우 화나시겠습니다 제보관련 해당 업체에 전달해드리고 강력하게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기분전환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9252 생활용품 송경미 2012-01-08
9251 기타 이충원 2012-01-08
9250 생활가전 김은정 2012-01-08
9249 통신 장민오 2012-01-08
9237 생활가전 이웅식 2012-01-08
9236 기타 하무호 2012-01-08
9235 기타 임혜연 2012-01-08
9234 생활용품 구상휘 2012-01-08
9233 건설 류영선 2012-01-07
9232 기타 김진희 2012-01-07
9231 digital 이승현 2012-01-07
9225 통신 오상식 2012-01-07
9224 통신 김선영 2012-01-07
9223 식음료 이미연 2012-01-07
9222 기타 김상미 2012-01-07
9216 자동차 김병진 2012-01-07
9215 자동차 김병진 2012-01-07
9214 기타 송명선 2012-01-07
9212 통신 정은주 2012-01-07
9203 기타 한은주 2012-01-07
9202 기타 정연희 2012-01-07
9200 기타 김지연 2012-01-07
9194 통신 김태현 2012-01-07
9190 유통 박상욱 2012-01-07
9184 digital 강승호 2012-01-07
9179 기타 방유정 2012-01-07
9175 기타 한송이 2012-01-07
9173 기타 배정호 2012-01-07
9172 유통 박세원 2012-01-07
9168 기타 강명기 2012-01-0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