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의오진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병원에서의오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동규
  • 조회수 : 988회
  • 작성일 : 12-04-18 11:13:43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2010년11월경갑자기 두통이 심해서 전주소재.모병원으로가서 진료중 뇌경색이의심이 된다하여
MRI,MRE, 등을 촬영하고 입원치료하엿습니다,,8일간입원중 확실한답변을 듲지못해갑갑해하던중,담당의사가
내과전문의이고 신경외과가 없어진것을 알앗습니다''계속하여 당뇨검사 혈압검사만하고 머리아픈건 그대로이고나아지질않아서의사에게 물어바도 담변은 몇일있다가 보자며 차일피일 미루어오다 퇴원해도 된다하여 퇴원햇습니다,, 뒤에도 계속하여 두통이 심해  밤에 전주소재 대학병원응급실로 전에 촬영한 MRI.씨디를 가지고 응급실에 제출하고 .CT,를 추가촬영하엿습니다 몇일후 외래진료예약하여 결과를 확인한바 편두통으로 진단이 나왓습니다 약을 처방받어서 일주일간 복용하고 두통이 말끔히 사라졋습니다,,
까마득히 잊고 있다 ,보험을 들려고하니 고지사항에 입원기록등을 애기하던중 뇌경색등은 중요질병이라
진단명,두통이다고 오진확인서를 가져오라하여 처음갓던 병원에가서 애길하엿습니다 ,대학병원에선 두통으로 확인되었으니 오진이다고 확인서 떼어달라하니,자긴 뇌경색이 의심되서 그리진단햇으니,다시한번 MRI를 촬영해보쟈하기에,촬영비는 어떻게되냐고 물으니 당연이 제가부담하고 하기싫으면 말라하였습니다
의사 선생님이 신경과 전문이 아니냐 하고 물으니  자긴 다본다면서 요지부동입니다,,,
이런경우는 어이하나요 너무 무책임하게 안하무인입니다 ,, 지금은 가정의학과를 담당합니다
전주소재 삼성병원입니다  병명은 (cer ebr al lnfarction. unspeci f ied ) 입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두통이 심해 병원을 가셨는데 병원의 오진으로 치료의 불편을 입어 많이 속상하셨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http://www.k-medi.or.kr)으로 도움을 요청하셔야 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9678 기타 배지영 2012-01-10
9675 기타 김명희 2012-01-10
9674 통신 임태련 2012-01-10
9673 기타 고지은 2012-01-10
9672 금융 서보규 2012-01-10
9671 기타 전윤영 2012-01-10
9669 기타 강민애 2012-01-10
9668 기타 윤수 2012-01-10
9666 통신 박용태 2012-01-10
9665 통신 오진경 2012-01-10
9664 금융 서보규 2012-01-10
9663 생활가전 최종삼 2012-01-10
9662 기타 변다영 2012-01-10
9661 생활용품 이은주 2012-01-10
9660 기타 백정민 2012-01-10
9659 기타 김은지 2012-01-10
9656 기타 손민혁 2012-01-10
9653 통신 권희여 2012-01-10
9651 기타 송인창 2012-01-10
9648 유통 최여진 2012-01-10
9644 자동차 전주희 2012-01-10
9643 해결&감사글 서장 2012-01-10
9640 digital 김윤일 2012-01-10
9637 유통 오현경 2012-01-10
9636 기타

처리

**
서정아 2012-01-10
9635 기타 박승수 2012-01-10
9634 해결&감사글 정요천 2012-01-10
9632 생활가전 노형진 2012-01-10
9629 기타 선병만 2012-01-10
9628 기타 이승하 2012-01-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