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일품 팥빙수 제조일이 1년이나 지났습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롯데제과일품 팥빙수 제조일이 1년이나 지났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동협
  • 조회수 : 1,061회
  • 작성일 : 12-06-05 11:12:11

본문

온가족이 모여 팥빙수를 먹었습니다.
다른 어떻 팥빙수보다 롯데 제과에서 팥빙수가 제일 맛있다고
동네수퍼에서 믿고 구매하였습니다.
아무생각 없이 먹다보니 가족 한명이 팥빙수 안에 들어있는 떡이 이상하다고 합니다.
원래 쫄깃쫄깃한게 정상인데 퍼썩퍼썩하다는 겁니다.
그래서 다른 분들것도 그런가 확인해보니 다들 그렇습니다.
그래서 유통기한을 보니 유통기한은 없고 제조일만 있는데 왠걸 작년 2011년 6월 15일
가족 한명은 배탈도 났습니다.
이게 말이 되는가 싶어 롯데 고객센터 전화하니 빙과류는 유통기한이 없어 작년것도
팔수 있다고 합니다. 나 참 이게 말이 됩니까?
1년이나 지난 상품을 이렇게 버젓하게 팔면서 아님 맛이라도 똑같던가
누가 먹어봐도 확연히 알 수 있는 퍼썩퍼썩한 떡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왠만하면 그냥 넘어가겠는데 이건 정말 아닌것 같습니다.
제재를 가해야 되지 않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동네슈퍼에서 유통기한이 오래된 식품을 판매하여 모르고 드신후 복통으로 고생하셨다니 걱정이많으셨겠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 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거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 하시면(T.1399)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 제보건은 기사보도 위해 제보관련 기자 배정되어 업체와 확인 진행중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0284 통신 송형순 2012-01-14
10279 생활가전 신승수 2012-01-14
10278 기타 강미나 2012-01-14
10277 기타 황보경 2012-01-14
10276 생활가전 임현수 2012-01-14
10275 digital 안제호 2012-01-14
10274 기타 정인용 2012-01-14
10273 기타 이나영 2012-01-14
10272 식음료 최병정 2012-01-14
10271 기타 opmnp1239 2012-01-14
10270 생활용품 이종목 2012-01-14
10269 기타 이은영 2012-01-14
10268 기타 이은영 2012-01-14
10267 기타 서정해 2012-01-14
10266 기타 황민선 2012-01-14
10265 통신 안아름 2012-01-14
10260 기타

처리

환불
유희영 2012-01-14
10258 기타 강신의 2012-01-13
10256 통신 전준항 2012-01-13
10253 통신 김성정 2012-01-13
10246 통신 이성은 2012-01-13
10244 통신 이성은 2012-01-13
10243 기타 김하나 2012-01-13
10241 통신 이성은 2012-01-13
10238 생활용품 정윤희 2012-01-13
10237 기타 주호진 2012-01-13
10236 통신 손현정 2012-01-13
10235 기타 윤인숙 2012-01-13
10234 통신 김지영 2012-01-13
10233 유통 박찬웅 2012-01-1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