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as과정에서 세척비를 내라내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휴대폰 as과정에서 세척비를 내라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기
  • 조회수 : 767회
  • 작성일 : 12-04-27 18:00:12

본문

작년말에 lg 옵티머스3d를 삿습니다

문젠 초창기 쓸때부터 잔고장으로 세척과 as를 받앗습니다

한번만더 이상이 있으면 교환해드리겠습니다 상담원 수리원이 그랫습니다

두달후..........

전원이 갑자기 꺼지길래

커피라도 들어갓나....... 실수로 물이 들어갓나 싶어서

세척좀 해주시고요 점검좀 해주세요

그랫더니 대뜸 세척비를 받는다고 하더군요

얼마냐고 햇더니 21000원을 달라는군요

순간 어이가 없는 것이 2월경 쯤에 수리를 하면서 공짜로 해주면서

3월부터 세척비를 받는다더군요

웃긴건 lg가 외국업체 회사를 수십조를 들여서 산다는 뉴스를 본적이 잇습니다
as비용을 줄이고 돈을 받겟다는 것인대요

대체 그럼 돈주고as받으면 무엇을 고쳐주고 수리를 해주겟다는 건지 어이가 없습니다

팔기만 팔고 팔아놓고 돈받고 수리할거면 누가 바보 아닌이상 사고 싶겠습니까

어이가 없어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문의 합니다

그냥 가만히 21000원을 줘야 하니

억울합니다

좀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휴대폰을 사용중 하자로 인해 수리를 받으려하시는데 업체에서 세척비를 요구하여 많이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업체로부터 수리비 환불 조치드림을 밝혀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2187 통신 김주연 2012-01-26
12186 자동차 홍성복 2012-01-26
12185 기타 구본경 2012-01-26
12184 통신 최권화 2012-01-26
12183 기타 백경태 2012-01-26
12182 기타 김정숙 2012-01-26
12181 기타 강병철 2012-01-26
12180 기타 김형준 2012-01-26
12179 통신 전두환 2012-01-26
12178 기타 최소영 2012-01-26
12177 유통 김수월 2012-01-26
12176 기타 김은화 2012-01-26
12175 기타 최진선 2012-01-26
12174 기타 김규리 2012-01-26
12173 자동차 심희정 2012-01-26
12172 통신 한희정 2012-01-26
12171 통신 윤철희 2012-01-26
12162 digital 박낙동 2012-01-26
12159 식음료 김효정 2012-01-26
12156 식음료 이수경 2012-01-26
12155 식음료 김진수 2012-01-26
12152 통신 추남선 2012-01-26
12150 해결&감사글 김혁 2012-01-26
12148 기타 황은정 2012-01-26
12137 기타 전다희 2012-01-26
12132 금융 심만선 2012-01-26
12131 기타 김성헌 2012-01-26
12130 digital 여은영 2012-01-26
12128 기타 김규리 2012-01-26
12102 자동차 이종권 2012-01-2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