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억울해서 글을씁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벤츠 ]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억울해서 글을씁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상동
  • 조회수 : 511회
  • 작성일 : 14-03-24 14:34:34

본문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억울해서 글을씁니다
 작년 10월경에 차량 파손으로 보험 처리 해서 수리를 했습니다
51더 5156 벤츠 c200 차량이며 그때는 몰랏는데, 매번 수리하면 어디를 어떻게 수리하였는지
 견적이 한번본적도 없습니다. 이건 그렇다고 치고, 수리하다 업체실수로 운전자측 사이드 미러를 깨트렸습니다.
언제든 수리해주테니 유리가 입고되는데로 전화준다고 한데 6개월이 지났습니다.
잠시만 잠시만 2주만 이렇게 기다리라고 하고, 지금까지 왔습니다.
이젠 그때 당시 직원이 그만둿다고, 나몰라라식입니다.
오늘 3-19 방금 통화햇는데 그때 직원이 전화 한다고햇는데 이러네요 또.
내용증명 보낸다니간 웃으면서 " 그러세요 " 이러네요
 차량을 수리전 어떤것을 고칠것이며 금액이 얼마나 소요된다는등
 이건 소비자가 알아야 되는거 아닙니까? 제대로 고치지도 아는것도 화가나는데
 자기들 부주의로 깨논 유리도 나몰라라하니 더 화가납니다
 차량 맡길때는 어떻게든 이익을 남기려고 잘해주다, 수리끝나니 나몰라라식 이건 정말 문제라 생각합니다
 대표 박** 011 4** 12** / 010 4*** 1*** 업체 시장입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자동차 수리업체 과실로 자동차 사이드미러가 파손되었는데 책임회피하고있어 정말 답답하고 화가나시리라 생각합니다. 자동차 관리법 시행규칙에 의거하여 차령 1년 미만 또는 주행거리 2만킬로미터이내의 자동차는 점검ㆍ정비일로부터 90일 이내, 차령 3년 미만 또는 주행거리 6만킬로미터이내의 자동차는 점검ㆍ정비일부터 60일 이내, 차령 3년 이상 또는 주행거리 6만 킬로미터 이상의 자동차는 점검ㆍ정비일부터 30일 이내에 발생하는 고장 등에 대해 무상점검, 정비가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4428 기타 석정우 2012-02-04
14426 통신 정동수 2012-02-04
14424 통신 정동수 2012-02-04
14423 자동차 이병헌 2012-02-04
14422 기타 이두진 2012-02-04
14421 기타 한명교 2012-02-04
14416 자동차 이상기 2012-02-04
14415 식음료 윤성용 2012-02-04
14413 통신 손귀옥 2012-02-04
14408 기타 신호철 2012-02-04
14404 금융 박용수 2012-02-04
14402 기타 박정란 2012-02-04
14397 생활용품 이한종 2012-02-04
14393 자동차 강대우 2012-02-04
14391 생활가전 한빛 2012-02-04
14388 기타 전수경 2012-02-04
14385 기타 이수진 2012-02-04
14377 통신 이강준 2012-02-04
14371 유통 박군자 2012-02-04
14370 기타 김현 2012-02-04
14369 통신 이유미 2012-02-04
14368 생활가전 신옥자 2012-02-04
14365 기타 최영수 2012-02-04
14363 통신 김현진 2012-02-04
14358 식음료 김정순 2012-02-04
14357 기타 정상미 2012-02-04
14355 자동차 이은수 2012-02-04
14354 자동차 정용제 2012-02-04
14352 유통 김행미 2012-02-04
14351 생활용품 추정애 2012-02-0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