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폰케어 서비스에 대한 불만사항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 폰케어 서비스에 대한 불만사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관구
  • 조회수 : 2,024회
  • 작성일 : 12-01-18 02:11:43

본문

제가 지난 1월 14일경에 휴대폰을 분실하여 폰케어 서비스를 신청하려 했으나 보상 내역이 어처구니가 없어 하소연 합니다. 저는 삼성 햅틱빔2를 2009년 5월 출시되자마자 구입하였습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폰이라 출시될 때까지 구형폰을 쓰면서 6개월만에 구입했죠. 그런데 가입과정에서 폰케어 서비스를 소개해 주시길래 워낙 애착이 가던 폰이라 분실시에도 구입할 때보다 적은 비용을 내면 동급 폰으로 보상해준다기에 고급형으로 가입하여 월3.000원씩 부담했습니다. 그런데 할부기간이 끝나기도 전에 분실을 하고 말았지 뭡니까? 참고로 구입할 당시에 96만원이었습니다. 그 때 아이폰이 출시되었었는데 그것보다도 더 비싸게 구입했던 것으로 압니다. 어째든 분실 보상을 받기 위해 폰케어 서비스 신청을 했더니 제가 구입한 폰이 단종이 되어 하위 등급의 폰으로 보상해 준다고 하며 더군다나 본인부담금 5만원까지 내야 한다고 하네요.ㅠㅠ 저가폰은 그냥 무상으로 보상 받을 수 있으며 제가 분실한 폰과 동급으로 구입하게 되면 최대 70만원까지 지원해 주고 나머지 금액을 부담하면 된다고 했었는데요ㅜㅜ 폰 분실한 것도 억울한데 5만원 본인부담금까지 내면서 구형 폴더폰을 보상 받으라니 너무 어의가 없어서... 폰케어 약관도 읽어 봤었는데 단종될 경우 동급 폰으로 보상해준다고 했었는데 이제와 그것이 안된다고 하여 분하고 억울하기만 하여 한번 하소연해 봅니다. 제가 어떻게 하는 것이 현명할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휴대폰을 분실하시고 휴대폰보험에 가입을 하시어 보상폰을 받으실려고 하는데규정장 어려움으로 처리가 안되고 있어 많이 당혹스러우실것 같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쌀쌀한 날씨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4894 생활용품 임채원 2012-02-07
14892 기타 이지연 2012-02-07
14884 기타 김진희 2012-02-07
14883 기타 김창만 2012-02-07
14882 기타 손수진 2012-02-07
14881 기타 손영미 2012-02-07
14880 기타 임재욱 2012-02-07
14879 digital 김기오 2012-02-07
14878 digital 김도영 2012-02-07
14877 생활용품 김신원 2012-02-07
14876 생활가전 박지애 2012-02-07
14875 기타 정태연 2012-02-07
14874 기타 최기윤 2012-02-07
14873 통신 이한나 2012-02-07
14871 기타 강예슬 2012-02-07
14870 기타 강예슬 2012-02-07
14869 기타 김봉근 2012-02-07
14868 건설 정성배 2012-02-07
14867 기타 김희열 2012-02-07
14866 통신 김태훈 2012-02-07
14865 통신 이희선 2012-02-07
14864 기타 허미희 2012-02-07
14860 기타 김현수 2012-02-07
14856 기타 김현수 2012-02-07
14852 기타 이혜미 2012-02-07
14848 기타 김효정 2012-02-07
14846 통신 강수진 2012-02-07
14844 통신 육성수 2012-02-07
14842 통신 박은영 2012-02-07
14841 유통 김태우 2012-02-0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