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모닝 가솔린차입니다. 구입한지 6개월밖에 안된차인데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뉴모닝 가솔린차입니다. 구입한지 6개월밖에 안된차인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원미숙
  • 조회수 : 1,481회
  • 작성일 : 12-02-03 16:02:56

본문

2011년 7월말에 구입을했는데요
구입후 여름에는 잘 탔습니다.
겨울이 시작되면서 날씨가 추운것도 아니고 조금만 쌀쌀해지면 자동차 시동이 안걸리는겁니다.
그래서 예열하고 한 5분정도 계속 시동 걸었다 끄기를 반복하면 시동이 걸리곤해서 몇번을 그냥 넘어갔는데
한번은 도저히 안되겠어서... 정비센타에 입고를해서 체크를 했습니다.
연료펌프가 문제인듯하다고 모든 관련된것을 다 교체를 하셨다고 하시면서 영업사원분께서 수리를 해서 다시 가져왔었습니다
그리고도 한번 그런일이 있고는 다행이 한두달은 괜찮았는데 어제 날씨가 최고로 추운날이라고 하더군요
시동을 10분가까이를 걸어도 걸리지 않아서 기아자동차 긴급출동이라는 곳에 전화를 걸었더니 그추운날씨에 1시간이 넘게 기다려서 오신분이 이래저래하시더니 연료펌프쪽에 연결부분이 너무 추운날씨때문에 접촉이 안되서 그러는 것이라며 센타에 내일 입고를 시키라는 말만할뿐 별다른 내용이 없습니다.
제가 중고차를 산것도 아니고 새차를 구입해서 이런 황당한 상황이 여러번 계속되다보니 이것을 어떻게 처리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방법 좀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차에 결함이 있는것은 아니라고 하시면서 자기들도 이유를 모르겠다는 말뿐이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추운날씨에 자동차의 시동꺼짐으로 인해서 많이 불편하실거라 생각됩니다. 보통 겨울철 자동차의 시동꺼짐은 온도에 의한 제어기능이 제 역할을 잘못하여 생기는 현상이 많다고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5237 통신 윤정 2012-02-08
15234 기타 이영철 2012-02-08
15233 기타 이민규 2012-02-08
15231 통신 정은옥 2012-02-08
15225 자동차 김유식 2012-02-08
15223 기타 이온희 2012-02-08
15222 유통 최미혜 2012-02-08
15218 통신 김진환 2012-02-08
15217 유통 최효현 2012-02-08
15215 기타 이도경 2012-02-08
15214 통신 한대성 2012-02-08
15213 통신 박재홍 2012-02-08
15208 기타 탁용미 2012-02-08
15206 생활가전 김익현 2012-02-08
15205 기타 김기열 2012-02-08
15204 기타

처리

**
김수정 2012-02-08
15203 기타 장봉제 2012-02-08
15200 기타 강성희 2012-02-08
15198 기타 이희숙 2012-02-08
15197 기타 박주찬 2012-02-08
15191 기타 이승윤 2012-02-08
15188 건설 김은숙 2012-02-08
15186 식음료 김수인 2012-02-08
15181 생활가전 김상혁 2012-02-08
15179 통신 김은나 2012-02-08
15178 기타 윤지희 2012-02-08
15176 기타 최달님 2012-02-08
15175 기타 김태영 2012-02-08
15174 기타 문철우 2012-02-08
15173 기타 심혜진 2012-02-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