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산병원 1층 커피숍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서울아산병원 1층 커피숍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동찬
  • 조회수 : 1,511회
  • 작성일 : 12-02-05 21:28:56

본문

서울 아산병원 1층 동관 커피숍 인데요

5500원 주고 까페모카 아이스를 시켯습니다

저금액이면  일반  엔젤리너스  까페베네 탐탐 이런 데랑 가격이 비슷하거나 조금 비싼가격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까페모카 아이스를 시켰는데도 불구하고

맛이 무슨 마끼아또랑 까페모카 를 썩어 놓은 맛인데 한3배 달아서 말씀드리고요

또한 너무 더럽습니다 프림인지 크림인지 뺴고달라고햇는데도 찌꺼지가 너무많습니다

사진 보시면 아실거예요  색깔 보세요 위는 마끼아또고  아래는 까페모카입니다

만들어 준것도아니고 그냥 냉장고에서 꺼내서 얼음만 컵에놓고 그냥 부어서 주더라구요

조금씩 3모금 마시다 너무 달고  찌꺼기가많아서  못먹겟더라구요

다버렸습니다  꺵판을 칠까생각보해봣는데 사람도많고 병원이라 얘기는 하지않고

사진으루 이렇게 올립니다 

아산병원 홈페이지에 글남겼는데도 답장도 안오더라구요 열받네요

솔직히 만들어주지도 않고 따라서 팔거면 왜 저가격에 제가 구입해 마셔야하는지

돈아깝고  너무 비 위생적입니다

사진 보세요정말 더럽네요  화나고 짜증나네여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매장에서 주문하신 커피의 맛과 질이 좋지 않아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다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음식맛과 질, 또는 내용물의 구성에 대한 기준은 제시된 바가 없고  이부분에 대해서는 객관적인 부분이 아닌 주관적인 판단이므로 이의제기를 하기가 힘들어 답변을 드리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다만 유통기한이 지났거나 이물질이 나온경우 또는 드시고 몸에 해가있으신 경우에는 이의제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업체의 비위생 관련하여 행정기관인 관할 구청 위생과로 본인이 직접 신고하면 조사 등을 통해 적절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편안한 휴일오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6062 기타 조성재 2012-02-12
16061 기타 김강록 2012-02-12
16053 기타 고창완 2012-02-12
16052 digital 김태하 2012-02-12
16051 건설 한경미 2012-02-12
16050 건설 한경미 2012-02-12
16049 건설 한경미 2012-02-12
16048 통신 최은선 2012-02-12
16047 생활용품 김영아 2012-02-12
16046 생활가전 이혜숙 2012-02-12
16045 통신 이주한 2012-02-12
16039 기타 고발자 2012-02-12
16037 통신 박지량 2012-02-11
16036 기타 이지영 2012-02-11
16035 digital 김혜주 2012-02-11
16031 생활용품 아무개 2012-02-11
16028 자동차 이호동 2012-02-11
16027 식음료 비공개 2012-02-11
16026 통신 김명필 2012-02-11
16025 기타 이재만 2012-02-11
16024 통신 김대웅 2012-02-11
16023 기타 한경애 2012-02-11
16020 식음료 곽현숙 2012-02-11
16017 금융 한재일 2012-02-11
16013 자동차 문경태 2012-02-11
16011 기타 김태주 2012-02-11
16008 유통 김경민 2012-02-11
16003 생활가전 박훈정 2012-02-11
16002 기타 김은지 2012-02-11
16000 기타 김지은 2012-02-1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