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텀블러 ] 스타벅스텀블러 사용 중 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자현
- 조회수 : 12회
- 작성일 : 25-01-02 16:06:41
본문
스타벅스 텀블러를 온라인에서 구매 후(24.11.1)정확히 2달도 안되서 유광인 뚜껑이 무광으로 변하였으며, 심지어 기름때처럼 얼룩처럼 묻어있어요. 또한 빨대는 투명색이였던게 가운데가 지금 무광으로 바꼈어요.
제가 처음으로 문의한게 12/14일이고, 구매자가 문의해야된다고 해서 지금까지 스벅상담사랑 문의를 하고 고발센터에 기재를 합니다
분명 물만 마셨고 빨대로 먹어야되는 텀블러이기에 찝찝해서 교환을 해달라고 안내드렸는데 같은 상품이 없어서 반품을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한정판이여서 처음나온날 몇천명을 대기하면서 구매했는데 응대가 어이가 없었지만 상품이 없으니까 반품하자 생각까지 했습니다 금일까지 택배를 회수안하시길래 전화로 물어보니까 텀블러에 물이라도 마셨기에 환불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텀블러가 장식품도 아니고 거기에 커피한잔도 마신적이 없고 저 또한 구매한지 1년이 된 상품도 아니고, 거의 한달이에요 제가 너무 어이가 없죠 한정판인걸 환불해도 화가나는데 물만 마시고 빨때랑 뚜껑이 얼룩이 지면 제가 찝찝해서 그 텀블러를 쓰겠냐구요
텀블러 애디션으로 나온거여서 가격도 비쌀뿐더러 저도 같은 제품 스텐리텀블러를 가지고 있는데 스벅 애디션 텀블러만 이상하니까 문의를 하는건데 스타벅스에서 해결방법이 너무 마음에 들지않아요
제품을 회수하고 제 부주의로 불량이 되건지, 아니면 스벅에서 불량상품을 준건지 확인해달라고 했는데 제품분석이 안된다고 회수도 안하시고.. 이건 그냥 처음부터 불량 아니였고 물이라도 마셨으니 스벅 잘못도아니고 내잘못인거처럼 말하는데 그게 말입니까?
저번에 프리퀀시상품(캐리백)도 발암물질 있었는데 이 텀블러도 발암물질 있는지 어떻게 압니까? 말도안되게 환불안해주고 제가 가져가서 확인하고 제 불찰인지 아닌지 확인해달라과 하는데 그것도 안되고 이게 대기업 스벅상담사가 말하는 행동입니까?
소비자 입장에서 기분안나쁘게 좀 부탁드릴께요 억지아니잖아요
사진 추가적으로 필요하시면 말해주세요
텀블러 회수후 반품해준다고 해서 포장까지 해놔서 그전부터 안썼지만 사진 추가적으로 보내드릴수 있어요
첨부파일
- KakaoTalk_20250102_152451833_02.jpg (390.4K) DATE : 2025-01-02 16:06:49
- 이전글AA닷컴에서 25.01.02
- 다음글위니아 냉장고 7개월째 환불안되고 있습니다. 25.01.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가능하며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 수리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