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모빌리티 ] 중고차구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기후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25-01-01 12:34:43
본문
문자로 할부철회하고 차량 갔다가 준다고 하니까
20만넘은차량이라서 본인부담으로 수리하고 차량가져다 놓으면주차비 일일3만원부과되니 알아서하라고문자를 보내써요
성능기록부상 누유없다고 해는데 오일 누유도 되고요
70-80년도에도 에어컨은 안되도 히터는 나왔잖아요. 아무리 중고차라고해도 히터는 기본사항 아닌가요
겨울에 500만원 주고산차량이 히터가안나와서 운행도 못하는 실정 입니다
부천 허위딜러 많다고해서 안갈려고 했는데. 다른것도 아니고 기본적인것도 이전되었으니 배째라는식으로 나오네요
이런 딜러가 차량을 판다면. 얼마나 많은 피해자가나올지 저는 수리비 보다 딜러하는 태도가 너무한것같아서. 이런딜러는 중고차 판매못하게 해야한다고 봅니다
- 이전글업체사장이 제대로 전달안하고 환불안된다고 함 25.01.01
- 다음글약손명가 25.01.01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중고차 구입 관련 상심이 크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성능기록부 위조하고 보증보험 유도해 계약 철회 못하게...중고차 판매 사기 지능화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