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민족 ] 배민1의 오배달후 배달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하나
- 조회수 : 12회
- 작성일 : 24-12-31 13:42:00
본문
12월30일 저희는 주문을 완벽하게 준비해서 고객님께 배민원 배달기사님을통해 배달을 보냈습니다.
그살저녁 기사님의 실수로 오배달이 되어 주문이 취소됐다는 문자와함께 저희가게에 환불을 해준다며 문자를 보내왔습니다.
16,900원인 주문금액을 11,300에 환불해준다는 내용인데 문의를 해보니 수수료+배달비를 제한 금액이라고 얘기했습니다.
수수료 제외는 이해가가는데 배달기사님 실수로 배달이 되지않았는데 왜 제 음식값에서 배달비를 가져가는지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영수증에 배달비 명목으로 붙은돈이 있다면 환불금액에서 빼는게 당연한데 온전히 저희 음식값이었습니다.
오배송으로 힘든시기를 버티고있는 저희가게의 이미지에 타격도 입었음에도 부당한돈을 가져가려합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_20241231_134131_KakaoTalk.jpg (760.8K) DATE : 2024-12-31 13:42: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