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 ] 정수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인숙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24-12-31 07:09:39
본문
정수기 렌탈 계약만료로 as기사분이 오셔서 3만원 출장비에 해체작업 마무리 해주고 가신담부터 20분 간격으로 윙~하다 딱!!!!소리가 지금까지 반복적으로 나고있어요
기사분하고 통화해서 몇일 두고본다음같은현상이면 연락 달라해서 그렇게 믿고 상황을보니 달라지지 않아서 다시 연락했더니 문자도 전화도 안받고 폰도 꺼져있고...하...
그래서 대표번호로 상담원과 통화했더니 자세히 상황 정리해서 연락 바로 하겠다며 번거롭게해서 죄송하며...
그리고는 연락도 없고 이건뭐 출장비를 또 내라는건지 렌탈만료고객한테는 이래도 되는건지요 이문장 쓰는동안도 3번 딱!!!!하고 나네요
소리가 제법크고 신경이 곤두섭니다
- 이전글고액의 다이어트 한약 환불요구 24.12.31
- 다음글여행패키지 부당한 취소 위약금 24.12.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