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마이미 까사맘 ] 진공 쌀통에 쌀벌레가 바글바글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채옥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24-12-30 14:43:07
본문
제품을 쿠팡에서 구입했으니깐 쿠팡이 해결해 주세요.
첨엔 교환을 원했지만 이젠 교환도 싫고 환불을 원합니다 엡체가 하는 태도가 넘 맘이 상합니다.
그리고 다시 벌레가 생기지 않는다는 보장도 없고 벌래 생긴 줄도 모르고 밥을 해서 먹은 것이 넘 속상하고 성질이 나고 억울한데, 업체는 전화도 안해주고 톡으로만 주고 받으니 팔고 나면 a/s는 소비자 몫인거 같아 분통이 터지네요.
여름에 쌀벌레 땜에 진공 쌀통을 사용하는 거잖아요 진공이라 벌레가 생긴다는 생각조차 하지 않고 먹었는데....
쿠팡은 나몰라라 할겁니까 제폰으로 연락주시고 아내 폰으로도 연락주세요(▇▇▇▇▇▇▇▇▇▇▇) 그리고 어제 12시까지 쿠팡에서 연락을 준다 하셨는데 왜 연락이 없었나요 연락해 주셔야 하지 않나요?
그래서 오늘 아침 9시경에 쿠팡에 직접 전화해서 상담사랑 통화하면서 아내를 바꾸어 주었더니 "본인 아니면 상담할 수 없다"고 같은 말만 하니 아내가 넘 불쾌해 하면서 난린데, 저와 통화한 상담사에게 사과를 받고 싶네요 제가 바꾸어주었다는 것은 이미 동의를 한 것인데 왜 본인하고만 해야 하는지요 아내가 사용하니 어찌 된 건지 설명을 다 잘할 수 가 있지 않습니까?
또 상담사가 어제 업체에서 보낸 문자를 보셨는지 물었는데 저는 문자가 온 지도 몰랐고 또 쿠팡에서 연락한다 하니 기다렸는데 . . .쿠팡에서도 저에게 연락해 주어야 하지 않습니까?
전화를 끊고 문자 확인을 해보니 다시 사용해서 벌레가 생기면 그때 처리한다는 문자가 와 있더군요.
참 기가 막힙니다.
어느 누구도 죄송하다는 말씀이 없네요.
저는 쿠팡을 믿고 구입했으니 쿠팡에서 처리하시고 교환도 싫으니 환불해주세요!!!
또 한번 말씀 드리지만 아내에게 사과 전화해 주세요 오늘 울 아내가 고객의 소리에 올렸더니 유한솔 상담사랑 통화를 했는데 아내가 구입한 이력이 없어서 처리가 안되니 제가 다시 올립니다.
하루빨리 처리 부탁드립니다.
위 내용이 제가 쿠팡에 제기했던 내용 입니다
하지만 쿠팡 에서는 책임을 제조사((주)마이미 까사맘)에게만 떠 넘깁니다
또한 (주)마이미 까사맘고하는 연락할 방법이 없습니다
오로지 카톡 으로만 대화가 가능 합니다
소비자는 이렇게 불량 진공 쌀통에서 셍긴 벌레를 먹어야만 합니까 ?
악덕 기업인 (주)마이미 까사맘 과대과장 광고로 소비자를 속이고 이익추구를 하는데 거대 재벌 기업인 쿠팡은 소비자의 피눈물을 먹으면서
돈을벌어 들이는데 이런 악덕 기업 체를 그냔 두어도 돼나요 ?
첨부파일
- KakaoTalk_20241230_142925843.jpg (599.0K) DATE : 2024-12-30 14:43:07
- 이전글당일 무료 취소라는 과대광고에 24.12.30
- 다음글삼성서비스센터의 대단한 능력 24.12.3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제조물책임법을 보면 제조.설계상, 표시 상, 기타 통상적으로 기대할 수 있는 안전성이 결여되어 있는 결함으로 인해 경제적 또는 신체적 손해가 발생하면 제조업체나 공급 사업자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다만, 피해의 구제를 위해서는 소비자의 과실이 아닌 제조·설계상 등 사업자 측의 귀책사유나 사고 발생의 개연성이 입증 또는 확인되어야 하며 업체와 구두상 해결이 어려울 경우 부득이 법적해결이 필요하며 이 경우 사업자에게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피해에 대한 해결을 촉구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