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의료원 응급실 ] 서울의료원 의료진의 불친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연선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24-12-30 12:51:20
본문
응급실에서 보후자에게 설명하는 과정에서 너무 무례하고 경우에 어긋나는 말투와 언행으로인해 몹시 불쾌함을 느꾰습니다.
왜 피를 두 번 뽑는 지 몰라 이것 저것 물어보는 보호자에게 퉁명스럽고 불짜증섞인 불쾌한 말투로 아까는 정맥주사고 이번은 동맥쥬사라고 설명하는 과정에서 무례허게 말씁허시길래 왜 말씀을 공격적으로 하시냐 물으니 영혼없이 미안하다고 하고 나가버렸습니다.
너무 당혹스럽고 불쾌해 감당하기 어렵습니다.
환자와 가족을 위로하고 보호할 줄 모르눈 인성의 의료진이라 고발합니다.
- 이전글오르벳 필라테스 걸포점 재등록 2주뒤에 폐업문자 보냄 24.12.30
- 다음글의료진의 불친절 24.12.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