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의료원 응급실 ] 의료진의 불친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연선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24-12-30 12:48:41
본문
응급실에서 보후자에게 설명하는 과정에서 너무 무례하고 경우에 어긋나는 말투와 언행으로인해 몹시 불쾌함을 느꾰습니다.
왜 피를 두 번 뽑는 지 몰라 이것 저것 물어보는 보호자에게 퉁명스럽고 불짜증섞인 불쾌한 말투로 아까는 정맥주사고 이번은 동맥쥬사라고 설명하는 과정에서 무례허게 말씁허시길래 왜 말씀을 공격적으로 하시냐 물으니 영혼없이 미안하다고 하고 나가버렸습니다.
너무 당혹스럽고 불쾌해 감당하기 어렵습니다.
환자와 가족을 위로하고 보호할 줄 모르눈 인성의 의료진이라 고발합니다.
- 이전글서울의료원 의료진의 불친절 24.12.30
- 다음글as접수 미응대 24.12.3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