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 ] 기아자동차 차만 팔고 서비스는 뒷전이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철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24-12-30 12:25:26
본문
차도 3년에서 4년 주기로 차량도 교체 합니다
그런데 이번 기아자동차 봉고3(경유)차는 DPF 매연 관련해서 8번 서비스 센터 방문하고 리콜수리를 의뢰하였지만 전혀 수리가 되지않고 계속 에러가 발생하고 조치가 되지안으면서 직영서비스 센터에서는 봉고차량은 수리를 해 줄수 없고 대리점 형태인 오토큐라는 하부조직으로 이관만 하고 손을 놓고 있습니다 차량가격이 싸서 그런지 차량만 판매하고 수리를 해주지 않으면 왜 기아자동차를 사야되고 왜 써야되는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차량 인도 후 한달 후 부터 이런 문젠로 고통 받고 있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각성하십시요
- 이전글투자금 갈치 24.12.30
- 다음글올레드티비4년쓰고전원안켜짐 24.12.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