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폰케어 서비스에 대한 불만사항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 폰케어 서비스에 대한 불만사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관구
  • 조회수 : 2,015회
  • 작성일 : 12-01-18 02:11:43

본문

제가 지난 1월 14일경에 휴대폰을 분실하여 폰케어 서비스를 신청하려 했으나 보상 내역이 어처구니가 없어 하소연 합니다. 저는 삼성 햅틱빔2를 2009년 5월 출시되자마자 구입하였습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폰이라 출시될 때까지 구형폰을 쓰면서 6개월만에 구입했죠. 그런데 가입과정에서 폰케어 서비스를 소개해 주시길래 워낙 애착이 가던 폰이라 분실시에도 구입할 때보다 적은 비용을 내면 동급 폰으로 보상해준다기에 고급형으로 가입하여 월3.000원씩 부담했습니다. 그런데 할부기간이 끝나기도 전에 분실을 하고 말았지 뭡니까? 참고로 구입할 당시에 96만원이었습니다. 그 때 아이폰이 출시되었었는데 그것보다도 더 비싸게 구입했던 것으로 압니다. 어째든 분실 보상을 받기 위해 폰케어 서비스 신청을 했더니 제가 구입한 폰이 단종이 되어 하위 등급의 폰으로 보상해 준다고 하며 더군다나 본인부담금 5만원까지 내야 한다고 하네요.ㅠㅠ 저가폰은 그냥 무상으로 보상 받을 수 있으며 제가 분실한 폰과 동급으로 구입하게 되면 최대 70만원까지 지원해 주고 나머지 금액을 부담하면 된다고 했었는데요ㅜㅜ 폰 분실한 것도 억울한데 5만원 본인부담금까지 내면서 구형 폴더폰을 보상 받으라니 너무 어의가 없어서... 폰케어 약관도 읽어 봤었는데 단종될 경우 동급 폰으로 보상해준다고 했었는데 이제와 그것이 안된다고 하여 분하고 억울하기만 하여 한번 하소연해 봅니다. 제가 어떻게 하는 것이 현명할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휴대폰을 분실하시고 휴대폰보험에 가입을 하시어 보상폰을 받으실려고 하는데규정장 어려움으로 처리가 안되고 있어 많이 당혹스러우실것 같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쌀쌀한 날씨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7473 통신 이종성 2012-02-18
17472 생활가전 김현남 2012-02-18
17471 기타 이세훈 2012-02-18
17470 digital 윤진 2012-02-18
17466 digital 윤진 2012-02-17
17464 기타 안병임 2012-02-17
17463 digital 김제헌 2012-02-17
17459 기타 김정경 2012-02-17
17453 자동차 배연숙 2012-02-17
17451 기타 이수진 2012-02-17
17445 통신 최세현 2012-02-17
17443 통신 양성룡 2012-02-17
17442 통신 박재군 2012-02-17
17441 통신 심수경 2012-02-17
17440 자동차 김용식 2012-02-17
17439 기타 휴. 2012-02-17
17438 통신 이은임 2012-02-17
17420 기타 성충모 2012-02-17
17419 통신 박미선 2012-02-17
17414 기타 조용기 2012-02-17
17413 식음료 이정숙 2012-02-17
17412 기타 정성원 2012-02-17
17411 통신 유태봉 2012-02-17
17410 통신 유태봉 2012-02-17
17409 통신 김호철 2012-02-17
17408 기타 심수정 2012-02-17
17407 통신 문상배 2012-02-17
17406 통신 배지예 2012-02-17
17405 기타 이연우 2012-02-17
17403 생활용품 김시연 2012-02-1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