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정말 너무 한거아닙니까??진짜??아 진짜 해결좀해주세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기아자동차 정말 너무 한거아닙니까??진짜??아 진짜 해결좀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근영
  • 조회수 : 1,821회
  • 작성일 : 12-01-19 00:02:47

본문

정말 기아차 미치겠습니다...정말...
시작하지마자 2000km도 안타고서 핸들 이상있다니까 뭐 mdps가 좀 그렇다면서 괜찮다고 다시 오라고 해놓고서 다음에는 파워핸들나가고..
파워핸들을 또 갈으라니까 이번에는 핸들에서 소음문제생기고...
소음문제 해결하니까 또 바퀴에 문제가 생기고....
진짜 한 10번은 갔네요!!!! 기름값이며 시간이며 이런건 구제안해줍니까?아진짜..
여튼 각설하구요  제 차안에서 나는 소리가 정말 미칠것같습니다...
이소리는 차가 어느정도 주행을해야지 이소리가 나는데요...
특히 엑셀레이터 밟고서 바로살짝만놓으면 지지이이이이이이잉...
이소리나는데 기아에서도 이원인 못찾겠다고하고ㅡㅡ
특히 고속도로에서는 계속 지이잉지이이잉 차가 이러니까 옆에타는사람도 이소리때문에 짜증난다고하고..
저도 스트레스 엄청받고....기아차에서는
그냥 타라고하고 이게 그냥 탈문제입니까 ? 돈 천만원씩들여가면서샀는데
이거 진짜 미치겠습니다 이원인모를 소음을 기아에서는 그냥 나몰라라하고있습니다.
정말 구제좀 해주십시오 정말 답답해 미치겠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자동차의 여러가지 고장으로 A/S했는데도 불구하고 개선되지않아 매우 걱정이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주행 및 안전도 등과 관련한 중대한 결함이 발생하여 동일하자에 대해 3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4회째)하거나 중대한 결함과 관련된 수리기간이 누계 30일(작업일수기준)을 초과할 경우 일차적으로 부품교환을 원칙으로 하되 결함잔존시 관련 기능장치교환을 하고 있습니다. (중대하자에 대해 차량이 2년이내인 경우 관련기능장치에 대한 교환 요구 가능) 해당내용은 업체에 전달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0484 금융 손성호 2012-03-03
20483 기타 정창교 2012-03-03
20482 건설 남지우 2012-03-03
20481 자동차 진승완 2012-03-03
20480 통신 김동민 2012-03-03
20479 기타 김상희 2012-03-03
20478 해결&감사글 조유림 2012-03-03
20477 기타 정예리 2012-03-03
20476 생활가전 심효정 2012-03-03
20475 기타 전광순 2012-03-03
20474 생활용품 김미라 2012-03-03
20473 기타 전광순 2012-03-03
20472 통신 이미연 2012-03-03
20471 생활용품 김미라 2012-03-03
20470 생활용품 이주혁 2012-03-03
20469 digital 최근수 2012-03-03
20468 기타 윤석구 2012-03-03
20467 기타 김선주 2012-03-03
20466 기타 구동연 2012-03-03
20465 기타 신동소 2012-03-03
20464 식음료 박영수 2012-03-03
20463 기타 조유림 2012-03-03
20462 유통 박종호 2012-03-03
20461 식음료 유진희 2012-03-03
20460 식음료 유진희 2012-03-03
20457 자동차 박찬종 2012-03-03
20447 통신 오정심 2012-03-02
20442 생활용품 염규민 2012-03-02
20441 digital 비밀 2012-03-02
20430 통신 강환국 2012-03-0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