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2G 종료하면서 소멸된 무료통화 시간 보상요구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2G 종료하면서 소멸된 무료통화 시간 보상요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육성수
  • 조회수 : 2,003회
  • 작성일 : 12-02-07 11:34:00

본문

KT2G 를 쓰던 사용자입니다. 제가 쓰던 요금제는 85000원에 1600분 무료 통화 이월 요금제였습니다. 이요금제는 1600분을 다못쓰면 남은 무료통화 시간을 이월시켜주는 요금제 입니다. 1월3일에 2G가 종료 되면서 저는 결제도 안나가는 줄 알았는데 1월 말에 자동이체로 95000원이 결제가 된걸 알았습니다. 전화해 봤더니 12월에 쓴 요금결제랍니다.  그러면 결제하는건 좋은데 제가 12월에 총 무료 통화가 3200분 이었습니다. 그래서 제원래 무료통화인 1600분을 아예쓰지도 못했습니다.  그러면 1월는  1600분이 이월되야하는데, 그걸 쓰지도 못하고 결제만 했습니다.  저는 KT에 전화해서 결제를 해갔으니 1600분을 돌려달라고 했는데 그걸 못해준다는 겁니다. 그사람들은 안된다는 겁니다. 그러면 결제해간 돈을달라니 그것도 안된다는겁니다. 1600분은 엄연히 제가 85000원을 주고 산 무료통화시간인데 외 못돌려 주는지 그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아님 결제를 하지말아야 되는거 아닌가요? 제가 틀린건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휴대폰 2G종료되면서 마지막으로 통신요금은 청구하면서 남아있는 무료통화시간은 이월이 안된다고 하니 황당하고 어의없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되시기 바랍니다.

편집국님의 댓글

편집국 작성일

해당 제보건은 기사보도 위해 제보관련 기자 배정되어 업체와 확인 진행중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 제보건은 기사보도 되었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1470 digital 이장호 2012-03-07
21468 digital 이성진 2012-03-07
21467 기타 백승혜 2012-03-07
21466 식음료 전현숙 2012-03-07
21465 기타 이진영 2012-03-07
21464 기타 백승혜 2012-03-07
21462 기타 박지우 2012-03-07
21457 기타

처리

기타
한채원 2012-03-07
21456 기타 곽상범 2012-03-07
21453 기타 김동욱 2012-03-07
21452 유통 오용택 2012-03-07
21451 기타 이시원 2012-03-07
21450 생활가전 김미희 2012-03-07
21448 유통 배근홍 2012-03-07
21447 기타 이소명 2012-03-07
21446 기타 노혜진 2012-03-07
21445 생활용품 김미영 2012-03-07
21444 기타 이건동 2012-03-07
21437 기타 유은주 2012-03-07
21434 금융

처리

**
홍준철 2012-03-07
21426 digital 김혜련 2012-03-07
21424 기타 강신일 2012-03-07
21423 생활가전 김시덕 2012-03-07
21422 기타 임정연 2012-03-07
21420 통신 이철승 2012-03-07
21417 통신 김지미 2012-03-07
21416 통신 김태진 2012-03-07
21414 생활용품 송인혁 2012-03-07
21411 기타 정새롬 2012-03-07
21407 digital 최한걸 2012-03-0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