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의무사용해야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3개월 의무사용해야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성문
  • 조회수 : 1,466회
  • 작성일 : 12-02-27 17:51:35

본문

몇일전에  핸드폰(sk통신)이 파손되어서 예전에 사용하였던 kt통신 전용 구형 핸드폰 집에 있어 급한대로 통신사를 이동하여 개통을 시켰습니다.
그러다가 좋은 조건의 휴대폰이 있어 통신사를 다시 sk통신으로 하여 번호이동을 할려하니까, 의무적 3개월을 사용하여야지 번호이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kt통신으로 개통시에 아무런 약정내지는 보조금도 없이 본인이 예전에 사용하던 공기계이었는데.... 개통시에는 의무적3개월사용후 번호이동이 가능하다는 얘기는 없었습니다.
가입비까지 내 가면서 의무적 3개월을 채워야 하나요?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여기에 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사용하시던 휴대폰을 분실하시어 가지고계시던 구형휴대폰을 통신사를 이동하여 사용중 다시 처음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려하니 의무적으로 3개월은 사용해야한다니 당황스러우시겠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추워진 날씨 모쪼록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0172 자동차 김동환 2012-03-01
20171 통신 김형준 2012-03-01
20169 기타 김미희 2012-03-01
20168 식음료 이새롬 2012-03-01
20166 기타 이은정 2012-03-01
20157 식음료 최철훈 2012-03-01
20154 식음료 최철훈 2012-03-01
20152 기타 이나주 2012-03-01
20148 기타 시수정 2012-03-01
20146 생활용품 최강수 2012-03-01
20145 생활용품 박종관 2012-03-01
20139 생활용품 이태웅 2012-03-01
20138 기타 최은미 2012-03-01
20135 금융 구영례 2012-03-01
20133 digital 김태율 2012-03-01
20132 기타 황인영 2012-03-01
20131 통신 김대훈 2012-03-01
20130 생활가전 조현정 2012-03-01
20129 기타 최송희 2012-03-01
20128 자동차 이승기 2012-03-01
20127 통신 김정은 2012-03-01
20122 생활용품 최윤정 2012-03-01
20119 기타 최정목 2012-03-01
20118 기타 박은숙 2012-03-01
20116 식음료 지차연 2012-03-01
20113 식음료 지차연 2012-03-01
20097 자동차 곽봉수 2012-03-01
20094 기타 이규의 2012-03-01
20087 기타 박은하 2012-03-01
20085 생활용품 김은실 2012-03-0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