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이사후 설치가 불가능한데 약정임대료를 내라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스카이라이프 이사후 설치가 불가능한데 약정임대료를 내라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류효덕
  • 조회수 : 963회
  • 작성일 : 12-02-14 15:37:01

본문

년 약정으로 kt스카이라이프 설치하여 현재 15개월 남았습니다.

지난주 6층짜리 단독아파트로 이사를 했는데
kt 스카이라이프 직원께서 저희집이 동향이라 옥상에 접시를 달아야하는데 여건상 옥상에도 달수가 없다고 합니다. 궂이 달려면 옥상에 구멍을 뚫어야한다고 기사님께서는 거의 불가능으로 보시고 금방 가셨습니다.

약정에 대해서는 전화가 갈거라는 말과함께요...

다음날 걸려온 kt전화는
설치가 안되어 죄송하다면서 월사용료 10,500원중 수신료는 무기한 면제해 주겠다
하지만 장비임대료 월 4,400원X15개월=66,000원은 내야한다고 하더군요.
아파트주민 모두의 동의를 얻으면 옥상에 구멍 뚫으면 설치가 가능한 부분이라면서요...

정말 기가 막힙니다.

전세살고 있어서 몇년 살다가 또 이사갈건데 스카이라이프 접시달려고 옥상에 구멍을 어찌 뚫겠습니까?
혼자사는 자가 주택도 아니고 수십세대가 사는 단독아파트 옥상에 구멍을 뚫다니요...
어느 누가 옥상에 구멍뚫는걸 허락하겠습니까? 균열과 누수가 혹 생기면 그 뒷 감당은 어찌하나요?

설치가 안되서 미안하다고 수신료 면제해 주는건 뭐고...
장비임대료 내라는건 또 뭔지요.. 정말 화가 나고 더 웃긴건 제가 항의하고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한다 했더니 그럼 44,000원은 깍아 주겠다고 22,000원을 한번에 내라고 합니다.

설치 불가능한 장소에 접시 못다니 수신료 면제해주고 남은 장비임대료는 내라는건 무슨 행태인지요.
지금까지도 KT인터넷, 전화, TV까지 모두 수십년 사용하고있는데 정말 배신감이 너무 큽니다.
KT스카이라이프를 고발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1561 기타 김초희 2012-03-07
21560 통신 대인 2012-03-07
21559 금융 구교민 2012-03-07
21551 기타 김성환 2012-03-07
21546 기타 김수찬 2012-03-07
21543 기타 이예선 2012-03-07
21542 기타 김현욱 2012-03-07
21541 기타 주선정 2012-03-07
21537 식음료 윤인정 2012-03-07
21533 유통 조진주 2012-03-07
21531 digital 최두현 2012-03-07
21530 통신 정민혜 2012-03-07
21528 통신 황회숙 2012-03-07
21527 기타

처리

캡스
윤지영 2012-03-07
21524 통신 김은진 2012-03-07
21518 통신 김병호 2012-03-07
21511 기타 김은희 2012-03-07
21504 digital 오성근 2012-03-07
21502 기타 안소연 2012-03-07
21500 기타 김보람 2012-03-07
21494 기타 최선영 2012-03-07
21491 기타 남수경 2012-03-07
21489 해결&감사글 홍준철 2012-03-07
21488 기타 김대성 2012-03-07
21487 생활용품 이미영 2012-03-07
21486 기타 이찬희 2012-03-07
21485 기타 강경원 2012-03-07
21484 digital 김광훈 2012-03-07
21482 기타 김보람 2012-03-07
21479 기타 유미영 2012-03-0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