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냉장고 3대 이게 말이 됩니까?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1년에 냉장고 3대 이게 말이 됩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희성
  • 조회수 : 821회
  • 작성일 : 12-02-23 18:58:39

본문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려 봅니다.
삼성 전자에서 냉장고를 1년전 처음 샀습니다 3개월쯤 사용중 냉동실 음식물이 녹아 집이
물바다가 돼서 환불조치후 다시 삼성 전자 냉장고를 샀습니다 하지만
사용한지 2달이 안돼서 냉동실에 문제가 생겨서 새제품으로 교환을 했습니다
그리고 사용중 1월부터다시 냉장고에서 엄청난 소음과 진동이 하루에 4~5번 발생하는 하자가 발생하였습니다 물론 집에 항상있지 못해서 처음부터 문제가 있었는데 모르고 있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하여 다시 서비스 신청후 조치중 기사방문 점검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5주이상됐지만 해결이 돼지않았고
지금와서는 부품을 교체 해본다고 합니다 하지만 교체 과정에서 어느 부분을 절단하고 용접하는 과정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새제품을 용접해서 쓴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부분이 고장인지도
모른다고합니다 그부분 점검 하고 다른부분 교체하고 이런식으로 해결을한다고 합니다
새제품을 이렇게 까지 해서 사용해야 하는지 너무 억울합니다 또 더이상을 쓰고 싶은 생각도 없습니다
1년에 냉장고 3대라니 참... 또한 고쳐서 쓰라니 정말 억울합니다
삼성 제품을 산게 후회가 됩니다  환불받고 다른 회사 제품을 사고싶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2252 생활용품 심혜선 2012-03-09
22251 자동차 방상근 2012-03-09
22250 기타 박재은 2012-03-09
22249 생활용품 이미리 2012-03-09
22247 유통 김진열 2012-03-09
22246 생활가전 김성익 2012-03-09
22245 유통 이기석 2012-03-09
22239 digital 최수지 2012-03-09
22234 기타 김혜정 2012-03-09
22233 통신 정민혜 2012-03-09
22232 통신 강승원 2012-03-09
22231 기타 황효임 2012-03-09
22230 통신 임현미 2012-03-09
22229 기타

처리

헬스
최예윤 2012-03-09
22228 식음료 김종성 2012-03-09
22224 기타 안지은 2012-03-09
22223 생활가전 김시덕 2012-03-09
22222 생활가전 김시덕 2012-03-09
22220 생활용품 정남용 2012-03-09
22219 통신 이장효 2012-03-09
22210 기타 박선욱 2012-03-09
22209 통신 소미영 2012-03-09
22206 유통 최국환 2012-03-09
22205 기타 안지현 2012-03-09
22204 금융 맹수진 2012-03-09
22203 digital 문두현 2012-03-09
22199 통신 최성철 2012-03-09
22195 통신 정인용 2012-03-09
22192 digital 석민호 2012-03-09
22191 기타 이성 2012-03-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