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한케잌 먹고 배탈났는데...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상한케잌 먹고 배탈났는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창민
  • 조회수 : 1,549회
  • 작성일 : 12-03-12 11:36:54

본문

3살짜리 생일이라고 케잌을 사서 7살짜리 아들과 엄마,저 이렇게 넷이서 3/9일 금요일
뚜레쥬르에서 산 케익을 먹고 두아들은 토하고, 설사하고 너무 힘들어하고요
엄마와, 저도 같은 증상으로 아무것도 못먹고 있습니다.
상황은 이렇고요,

궁금한건, 이런경우 어떻게 보상을 받아야하죠?
케익은 다 먹고, 박스만 남았고
상했다는걸 증명할 방법도 마땅치 않고, 케익때문이라는것도 증명하기 힘들고(케익먹고 그랬으니 케익이 원인인건 맞긴한데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결하는게 바람직 할까요?

한번도 아프지 않던 3살짜리 아들이 처음으로 풀이 죽어있는데 어린이집에 맡겨야하는게 맘이 넘 아프네요.
조언 부탁 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제과점에서 구입하신 케잌을 드시고  탈이 나셨다니 많이 힘드시고 속상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서는 식료품 변질이나 부패한 음식을 드시고 식중독과 같은 피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인과관계가 증명된 의사진단서나 소견서를 사업체에 제시하여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의 손해배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모쪼록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8234 건설 이동주 2012-04-02
28233 통신 이강훈 2012-04-02
28213 기타 이선정 2012-04-02
28207 통신 지보람 2012-04-02
28204 건설 함영순 2012-04-02
28201 식음료 장성희 2012-04-02
28199 기타 서병호 2012-04-02
28198 생활용품 박영묵 2012-04-02
28197 생활용품 권영순 2012-04-02
28196 생활가전 조영무 2012-04-02
28195 생활가전 김영진 2012-04-02
28194 기타 조현진 2012-04-02
28193 기타 김안라 2012-04-02
28192 건설 정유진 2012-04-02
28191 통신 함지숙 2012-04-02
28190 기타

처리

보험
황현주 2012-04-02
28177 건설 김윤혜 2012-04-01
28172 통신 박석민 2012-04-01
28167 통신 피해자 2012-04-01
28166 생활가전 최주석 2012-04-01
28165 식음료 조홍일 2012-04-01
28163 생활용품 이지선 2012-04-01
28162 digital 오세정 2012-04-01
28161 digital 2012-04-01
28160 생활용품 박경희 2012-04-01
28159 생활용품 곽민희 2012-04-01
28158 기타 류귀혜 2012-04-01
28157 digital 김원규 2012-04-01
28156 건설 이명희 2012-04-01
28155 생활가전 김진호 2012-04-0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