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 저는 아이오닉5 서울 개인택시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응배
- 조회수 : 23회
- 작성일 : 25-01-03 10:34:00
본문
- 이전글캐시미환불 25.01.03
- 다음글스키장 강습권이라는걸 만들어서 횡포하고 있습니다 25.01.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차량의 수리지연으로 몹시 답답하시겠습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부품 없어서 계기판 수리 2년 대기 중...신차도 말썽인 부품수급난 해법 없나?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