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후네일 잠실점 ] 네일아트 가게 사기 어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beyzanur sonmez
- 조회수 : 25회
- 작성일 : 25-01-02 23:01:48
본문
제가 이 돈을 입금 하고 나서 이런 문자가 왔고 저는 동의를 하지 않았습니다. 네일아트 받는시간이 오후 3시 반이었는데 제가 길이 너무 막혀서 딱 10분만 늦었습니다. 10분 늦기 전에 업체에다가 미리 알려줘서 10분만 늦어질 거니까 양해 부탁한다고 문자를 했지만 업체를 도착하고 나서 10분 늦었으니까 네일아트를 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제가 이주 전에 예약했고 예약금 이 만원도 보냈는데, 그리고 1시간 멀리에서 왔다고 말씀을 드렸지만 10분 늦어서 네일아트 할 수 없다고 하고 예약금도 환불하지 않았습니다. 네일 제거만 했근데 그 비용도 추가로 받고 환불을 부탁했지만 줄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4만원을 날리게 되었습니다. 직원과 원장의 태도에 너무 기분이 나쁘고 거의 울고 싶었습니다. 이 업체를 신고하고 싶습니다. 제 ㅇ예약금 다시 환불 받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 IMG_3633.jpeg (2.1M) DATE : 2025-01-02 23:02:03
- 이전글헬스장 PT계약사기 25.01.02
- 다음글상품 고지 내용과 다른 형편없는 제품을 받고 반품 환불요청했으나 환불을 해주지않음 25.01.02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제보자님, 피해제보관련하여 중재진행시 제보자님의 성함(연락처) 확인이 되어야 중재진행이 가능합니다 연락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