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 대기업의 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태건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25-01-02 21:20:32
본문
사용하고 있습니다
말로는 VVIP고객 이라면서 회선을 2회선에서 1회선으로 줄였네요
사거의 개요
2회선을 가지고 있었는데 라우터 라는
데이터 나눠쓰기를 하려고 직영점과 대리점을 방문 하였는데 2회선에서는 더이상 회선을 늘릴 수 없다는 답을들었고 사업전화라
포기할수 없었고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상담원 최윤지와 상담한 결과 모친앞으로 이전하면 된다고 하며 가족 관계증명서를 첨부하라며 조언을 받았고 재차 확인까지 했었는데 1회선 밖에 사용이 안된다며 라우터도 안되고 원상복구도 안된다며 고객센터에서 매니져라는 사람이 전화왔엏고 처으에는 서울보증보험으로 전화해라 그러더니 나이스 시용정보로 전화해라 통화했더니만 그곳에서는 아무런 상관도 없으며 엘지 유플러스 에서 관리 한다네요
내가 휴대폰을 할부로 사는것도 아닌데
요금을 밀린것도 아닌데 안된다고 하네요
엘지 유플러스 의 횡포를 고발 합니다
- 이전글상암점 온핏 헬스장 폐업했으면 환불을 안해줍니다 25.01.02
- 다음글상담원이 욕을했어요 25.01.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일방적이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