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코웨이 ] 웅진코웨이 점검비용은 무조건 계좌이체만 된다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난연
- 조회수 : 99회
- 작성일 : 14-10-12 19:36:16
본문
세금도 지로로 내는데 왜 꼭 계좌이체를 해야하냐고 하니 회사 규정이라 어쩔 수 없고, 제 소유가 된 정수기를 처분하든지 점검서비스를 받는지는 알아서 하면 된다고 고압적인 자세로 나옵니다.
구입할 때와 그 이후에 본 적도 들은 적도 없으며 동의한 적도 회사 규정을 꼭 지켜야 할 이유가 소비자에게 있나요? 법인에게는 발급되는 지로가 개인 소비자에게는 왜 발급될 수 없는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 이전글단말기 할부금 14.10.12
- 다음글시장에서 운영하는 의류제작업체 14.10.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