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이 ] 자동이체로 회비중지 시켰는데도 돈을 빼 갑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문길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14-03-15 21:54:12
본문
그냥 한 번 돈을 내면 되는 줄 알고 1월에 가입하고 별로 로그인도 안하고
지냈는데, 저번 2월달에 제 핸드폰 요금에서 돈이 또 빠져나가서 문의 및 항의전화를 하는데
여기 번호가 1544-0128 인데 정말 전화를 안 받았습니다.
수십 번 하는 중에 정말 바빠서 그런가 하고 점심식사시간이 2시 까지 라고 하니
바로 2시 직후 2시 1분 부터 몇 분동안 전화 했지만 그래도 안 받더니
겨우 연결이 되어서 세이클럽 자동이체 해제 신청을 해서 접수도 받았고,
며칠 후에 2월분 빠져나간 돈에서 수수료를 떼고 환불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번 3월 제 핸드폰요금에서 또 소액결제로 돈이 빠져 나가서
전화를 하니 2월의 예 처럼 또 안 받는 겁니다.
이에 소비자 고발을 하오니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치킨무가이상하네요 14.03.15
- 다음글제로웹에서 마음대로 계약하고 결제취소도 해주지않고있습니다. 14.03.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사이트의 계속되는 소액결제에 몹시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많은 CP(컨텐츠제공업자)사들이 이용약관에 "무료서비스 후 자동유료전환"을 안내하고 있어, 약관에 안내된 자동유료전환에 대해 동의한 경우 사후 피해구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단, 통신사와 PG사(결제대행업체) 통해 CP사 연락처 등을 확인,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고 연락 불가능한 경우에는 통신사 등을 통해 추가안내나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www.spayment.org)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