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홈쇼핑 ] 잘못은 시인하지 않고 소비자를 무시하는 gs홈쇼핑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혜정
- 조회수 : 80회
- 작성일 : 14-01-09 18:46:26
본문
얼마전에 매우 황당일을 당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읍니다.
내용: 2013.12.10 주문하여 2012.12.12 상품을 받았읍니다.
베일 노엘 다운코트 라는 브랜드 있는 제품을 쇼핑호스트 "유 난x"라는 아주 유명한
쇼핑호스트가 방송하는 것을 보고 w239,000 을 주고 구입을 하게 됬습니다.
그런데, 2013,12,31에 같은 제품을 169,000원에 팔고 있는 것을 보고 분개하여,
GS홈쇼핑에 전화하여 부당함을 얘기하여
업체와 통화를 해서 연락준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처음 상당했던 상담원을 잘 모른다고,
전문상담원을 연결해 준다면서 기다리라고 해서 2014.1.7에 연락을 받았는데, 회사 방침이
어쩌구 저쩌구 자기 말만 늘어놓으면, 감정을 상하게 하고 그 이후 업체에 제가 직접 전화
를 하였는데, GS홈쇼핑에서 연락이 와야 조치를 취할 수있다는 말을 하여 정말 분개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업체와는 연락조차 하지 않고 자기들의 이익에 혈안이 되 있는
GH홈쇼핑을 고발하려 합니다. 2014.1.9에 통화를 했을때는 한달이나 되었다며
해 줄수 없다고 합니다. 주부로써 20만원상당의 값어치를 보고 큰맘먹고 구입을 하였는데,
이렇게 짧은 시간에 가격을 내릴수 있는 제품을 마치 20만원이상의 가치가 있는것처럼
얘기하여 소비자를 현옥시켜 놓고 얼마 되지 않아 엄청난 가격차이로 다운하여 제품의
가치를 하락시켜 소비자를 우렁하는 GS홈쇼핑을 용서할 수가 없습니다.
제발, 도와 주세요!!!! 한달이라도 지난후에 상품을 팔았으면 저도 이렇게 까지는
하지 않습니다. 또, 일~이만원도 아니고 칠만원의 가격 할인은 제 상식으로는 이해되지
않는 처사입니다. 수~고~하~세~요!!!
연락을 해 왔는데, 무조건
- 이전글가입도안했는데 10개월동안 자동결제 문자도 안오고 소액결제 되었네요 14.01.09
- 다음글돈받아놓고 제품을 안보내줘요 14.01.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