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포구시설관리공단 ] 마포구시설관리공단 직원 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성중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3-12-09 17:07:07
본문
사건장소: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375-4 번지 인근
사건내용:
주말동안에 거주자 우선주차구역에 대한 단속을 소홀히 할 뿐만아니라 주차 단속을 하는 경우에 거주자 우선주차구역에 차량을 대 놓고 단속을 함.
안그래도 주차공간이 부족한데 단속하는 시간동안에 차를 거주자 우선주차구역에 두면 저희는 어디에다 차를 되야하는 겁니까?
또한 주차를 하려고 마포구시설관리공단에서 나온 단속담당자에게 차를 빼달라고 하니까 굉장히 불친절하고, 상대방에게 모욕감을 줌.
거주자스티커가 없는 사람이 거주자 우선주차구역에 차를 단속하시는 분이 기본도 안지키니 어이가 없네요.
단속반 사람들이 거주자 우선주차구역에 차를대면 누가 그사람들 차에 딱지를 붙입니까?
단속반 사람들은 거주자에게 왜이렇게 불친절 합니까?
거주자들은 호구로 생각하고, 오만방자하게 행동하는 마포구 시설관리공단 직원은 고발합니다.
첨부파일에 사진 첨부해드립니다.
직원 차량번호:모닝 흰색 45두 9422
첨부파일
- 마포구 시설 관리공단 사진.jpg (2.2M) DATE : 2013-12-09 17:07: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기본법에 의하면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물품 또는 용역의 제공으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의 경우 피해구제기관의 처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관할 지자체나 국민권익위원회(www.ombudsman.go.kr, 02-750-1788~9) 등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