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통운 ] 택배기사의 행동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혜진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3-12-02 18:37:18
본문
월요일 배송전 기사가 전화를 해써요~ 저는 직장인이고 업무를 해야하니까 전화를 못받았죠
전화를 헀더니 사람이없어서 그냥 왔다고 하시더라구요 집에 전화해보니 집에 가족들은 다있었구요
다시 택배기사 아저씨한테 전화를 햿더니 문은 열려있는데 대답이 없어서 그냥 왔다는 겁니다
저희집은 주택이고 대문은 열려있는데 마당에 강아지가 있다는 이유만으로 자기가 들어가면
물릴까바 대문 밖에서 소리만 지르고 안나와서 그냥 갔다고 합니다~ 이게말이됩니까?
대문이 열려있는데.. 밖에서 소리지르면 소리가 다들립니까? 집안에서는 티비소리 청소소리 잡소리가 다날텐데......개한테 물릴까바 안들어갔다뇨!!!!!!!!그걸 말이라고합니까!!!!!!
그럼 저희가족이 택배기사 올때까지 마당에 나와서 대기하고있으라는겁니까???
그래서 그럼 다른기사 보내달라니까 "당신이 뭔데 오라가라 하냐고 오히려 더 화를 내더군요 "
운송장 조회해보니까 이미 배송은 완료상태로 되있고 전 상품 받지도 못했습니다~
고객센터로 그냥 민원 내고 끝내려고 했는데 고객센터는 전화를 아무리해도 받지를 않는군요
도대체 대한통운 직원관리를 어떻게하는건가요?? 그사람으로인해서 신뢰가 싸그리 무너져 내렷습니다
- 이전글요기요인가저기요인가 13.12.02
- 다음글닭강정을 샀는데... 13.12.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