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전자서비스 ] 에어컨수리?? 또 약속 어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하영주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3-12-02 10:55:21
본문
엘지전자에서 그 다음 날인가 광주센타라며 전화가와서 이번주는 출장이 잡혀있어 다음주까지(11/30일) 에어컨 수리를 완료해주겠다며 약속을 하셨어요 그런데 역시나 오늘까지 연락두절이군요 어째야할지 몰라 다시 글을 올립니다.. 도와주세요 ㅠ
관련링크
- 이전글무료로 가입한 곳인데 유료로 전환되서 11개월간 요금이 핸드폰에서 결제됐음 13.12.02
- 다음글썬팅지를 롤단위로 주문했는데요 13.12.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