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미용실에서 21만원이 웬말이냐??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동네미용실에서 21만원이 웬말이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나라
  • 조회수 : 603회
  • 작성일 : 12-04-23 02:10:45

본문

안녕하세요.<br>
어제 밤에 너무 황당한 일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br>
평일에는 시간이 없어서 주말에 저녁먹고 미용실에 19시 30분에 도착하여 <br>
파마도 하고 해서 꽤 오래 걸려 대략 23시쯤에 끝난 듯합니다.<br>
그런데.. 계산을 하려고 카운터에 가니 글쎄 21만원이 나왔다는 겁니다..(30만원인데 싸게해줬답니다.)<br>
그래서 왜 이렇게 비싸냐고 물어보니 영양도하고 이것저것해서 이만큼 나왔다고는 하는데<br>
21만원은 너무 한거 아닙니까.. 홍대나 신촌에서도 21만원 까지는 아닌데<br>
이거 너무 분해서 제가 잠이 안와서 글을 올립니다.<br>
<br>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br>
이럴줄 알았으면 돈 더 보태서 압구정이나 갈껄 그랬어요..<br>
<br>
너무 한거 아닌가요..정말.. <br>
<br>
제가 이상 한건가요? <br>
<br>
저 이거 그냥 못 넘어 갑니다.<br>
<br>
요즘 세상에 덤탱이 씌우는 미용실도 있네요<br>
<br>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에에서 그렇게 방송 했음에도 불구하고..<br>
<br>
소비자를 뭘로 봤으면..<br>
<br>
<br>
미용실 번호 : 02-37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동네 미용실을 이용하시는데 21만원이라는 높은가격이 확인되어 많이 당황하셨겠습니다. 현행 가격제도는 오픈프라이스제도로서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으며 공공 요금처럼 정부의 통제를 받는 가격을 제외하고는 달리 방법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정한 가격(예를 들어 철도요금, 담배가격 등)이나 사업자 스스로 정한 표준가격이 없다면 소비자가 구입전 시장조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모쪼록 편안한 한주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5333 생활용품 최기원 2012-04-26
35312 기타 이아람 2012-04-26
35310 기타 김고연 2012-04-26
35306 통신 안현정 2012-04-26
35305 기타

처리

티몬
김태희 2012-04-26
35304 생활용품

처리

티몬
홍다은 2012-04-26
35303 기타 홍선미 2012-04-26
35302 유통 박혜선 2012-04-26
35299 기타 prada123 2012-04-26
35291 생활용품 ㅠㅠ 2012-04-26
35290 생활용품 ㅠㅠ 2012-04-26
35289 생활용품 박소영 2012-04-26
35288 식음료 유은정 2012-04-26
35287 생활가전 이문수 2012-04-26
35284 기타 해결요 2012-04-25
35279 건설 신성수 2012-04-25
35278 기타 이혜정 2012-04-25
35277 기타 정동화 2012-04-25
35276 digital 이명희 2012-04-25
35275 digital 양세희 2012-04-25
35274 생활용품 오정식 2012-04-25
35273 기타 볼매 2012-04-25
35269 기타 최효은 2012-04-25
35262 유통 조혜진 2012-04-25
35252 통신 이태건 2012-04-25
35250 기타 전평규 2012-04-25
35249 기타 정성훈 2012-04-25
35248 digital 송근화 2012-04-25
35246 digital 김경한 2012-04-25
35245 digital 박수진 2012-04-2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