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집에 모셔 두어야 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핸드폰 집에 모셔 두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석미
  • 조회수 : 604회
  • 작성일 : 12-03-22 20:24:49

본문

갤럭시넥서스s 핸드폰 사용한지 두달 되었는데 (2012년 1월 16일) 전원이 안켜져서 센타를 방문했더니
기기판전체가 부식이 되어서 교체를 해야하는데 부식부분은 유상서비스를 해야 한다네요
물에 빠뜨린적도 없는데 어떻게 사용 두달만에 속기기판 전체가 부식이 될수 있는지 이해도 안가고
제조일을보니 2011년 2월25일이던데 유통시에 부식이 되고 있던건지도 모르는것 아닐까요
센터팀장님 말씀이 해줄수 있는건 수리비를 세일해주는 방법밖에 없다는데 말이 되냐구요
핸드폰이라는게 손으로 들고 다니는건데 단순한 습기나 땀으로 속기기판 전체가 부식이 된다면
어떻게 몇십만원하는 핸드폰을 들고 다닐수가 있겠어요
집에 얌전히 모셔놔야죠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물에 빠뜨린적도 없고 사용 두달만에 속기기판 전체가 부식이 되었는데 유상수리받아야한다고하면 정말 억울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해당내용은 업체에 전달해 드리겠습니다.좋은하루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5446 기타 김순덕 2012-04-26
35444 기타 김정희 2012-04-26
35442 생활용품 김연정 2012-04-26
35440 통신 윤양수 2012-04-26
35437 건설

처리

티몬
방준영 2012-04-26
35435 기타 이현성 2012-04-26
35433 기타 이화숙 2012-04-26
35430 생활가전 고수형 2012-04-26
35428 digital 김양일 2012-04-26
35425 통신 황미정 2012-04-26
35424 건설 황창록 2012-04-26
35423 생활가전

처리

**
이득해 2012-04-26
35421 생활용품

처리

티몬
오영주 2012-04-26
35420 건설 김민수 2012-04-26
35418 생활가전 이안규 2012-04-26
35417 건설 김민지 2012-04-26
35406 기타 최선희 2012-04-26
35405 기타 이병일 2012-04-26
35402 금융 장문익 2012-04-26
35399 생활용품 lemon 2012-04-26
35392 생활용품 김창민 2012-04-26
35390 자동차 우종학 2012-04-26
35385 기타 박상빈 2012-04-26
35381 통신 정용훈 2012-04-26
35379 금융 김칠수 2012-04-26
35376 기타 이연희 2012-04-26
35374 기타 조회현 2012-04-26
35370 기타 김은미 2012-04-26
35364 건설 김주희 2012-04-26
35362 건설 이혜진 2012-04-2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