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냄비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은주
  • 조회수 : 977회
  • 작성일 : 12-04-08 22:55:03

본문

쿠팡에서 3월 21일  ELO냄비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냄비로 국을 끓이려고 하는데 손잡이 부분에서 타는 냄새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사용후기 게시판에 가서 글을 읽었는데 다른 분들도 냄새가 난다고 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쿠팡에 환불 요청을 했으나 이미 사용한 거라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냄비가 가스레인지에서 사용하는 거잖아요..불에 닿으면 손잡이에서 플라스틱 타는 냄새가 나는데
물품 하자 아닙니까??
이런거 반품이나 환불사유가 안되는 거에요??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한 냄비의 손잡이 부분에서 타는듯한 냄새가 난다니 많이 불쾌하시겠습니다.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시 발생하였던 제품하자라면 교환이나 구입가 환불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6218 통신 이상기 2012-04-30
36217 기타 오영혜 2012-04-30
36215 건설 박재홍 2012-04-30
36212 생활가전 전상우 2012-04-30
36211 기타 이기은 2012-04-30
36210 digital 이주희 2012-04-30
36209 digital 조경래 2012-04-30
36208 생활가전 김갑연 2012-04-30
36199 기타 김우찬 2012-04-30
36198 자동차 2012-04-30
36197 기타 노영옥 2012-04-30
36196 기타 노영옥 2012-04-30
36195 기타 정정숙 2012-04-29
36194 기타 윤혜린 2012-04-29
36188 기타 박일해 2012-04-29
36182 기타 우창식 2012-04-29
36181 생활가전 이미혜 2012-04-29
36180 digital 배난솔 2012-04-29
36176 자동차 김복천 2012-04-29
36175 생활용품 홍유진 2012-04-29
36164 통신 윤복수 2012-04-29
36163 자동차 최재복 2012-04-29
36162 생활가전 김지영 2012-04-29
36161 기타 김지현 2012-04-29
36160 digital 조원복 2012-04-29
36159 건설 전선경 2012-04-29
36156 기타 강선화 2012-04-29
36154 건설 정지운 2012-04-29
36145 생활가전 남현숙 2012-04-29
36141 기타 김순영 2012-04-2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