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천장도 없는 오토바이 전용주유기만 고집하는 울산 동구 남목 SK현대 셀프주유소_!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비오는날 천장도 없는 오토바이 전용주유기만 고집하는 울산 동구 남목 SK현대 셀프주유소_!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남주연
  • 조회수 : 361회
  • 작성일 : 12-05-03 01:19:39

본문

수고 많으십니다.<BR>요즘 추적한 날씨에 출 퇴근길이 미끌미끌합니다.<BR>저희 오라버니 가 겪은일로 몇자 적어봅니다.<BR><BR>퇴근 길 주유를하러 울산 동구 남목에 하나 있는 SK현대 셀프주유소 에 갔습니다.<BR>첨부된 사진과 마찮가지로 오토바이 전용 주유기에는 비 가림 막이 없어 주유시 위험하기에<BR>일반 주유기에 주유를 하려 하였습니다.<BR><BR>카드를 긁는 찰나에 직원이 나와 취소를 누름을 반복하는 사이..<BR>차도 한대도 없고 주유시 물이 들어갈게 뻔한데 왜 이러냐며 오빠의 물음에는<BR>아무 이유 대꾸도 없이 그저 본인 이상한 사람 만들지 말고 저쪽가서 하라며 떠밀었습니다.<BR><BR>유독 그 주유소만 그렇다 하는데..일반 다른곳은 구분없이 친절히 주유를 해주는데 <BR>동일한 다른 셀프주유소라하더라도 그런 핀잔을 받은적이 없는데 <BR><BR>자동차, 오토바이 구분을 짓지 않은 주유소가 전부 잘못된 것이랍니까?<BR>혹시 기름이 다른건지.. 찜찜하고 황당합니다. <BR><BR>기름으로 인해 피해 사례가 빈번한 만큼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주유소에서 오토바이 주유를 하시면서 비가 오는날씨 비가림막도 없는 곳에서 주유가 이루어져 많은 불편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내용과 같은 피해가 추후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7436 건설 윤찬일 2012-05-01
37434 건설 김용구 2012-05-01
37431 생활가전 김문순 2012-05-01
37429 기타 서제화 2012-05-01
37428 기타 서제화 2012-05-01
37427 생활용품 권정순 2012-05-01
37426 통신 강혜진 2012-05-01
37422 digital 김은지 2012-05-01
37421 기타 전채영 2012-05-01
37419 식음료 김민선 2012-05-01
37418 기타 안나연 2012-05-01
37417 건설 이지은 2012-05-01
37416 식음료 박수빈 2012-05-01
37415 기타 윤은정 2012-05-01
37414 기타 김익태 2012-05-01
37413 기타 신민석 2012-05-01
37411 통신 박민형 2012-05-01
37409 기타 김유미 2012-05-01
37403 통신 하지영 2012-05-01
37401 건설 오은희 2012-05-01
37400 기타 정안숙 2012-05-01
37397 기타 이영희 2012-05-01
37395 기타 박본흠 2012-05-01
37393 통신 유용진 2012-05-01
37389 기타 이상진 2012-05-01
37388 기타 김두겸 2012-05-01
37387 digital 김용민 2012-05-01
37384 digital 황선중 2012-05-01
37382 기타 김신영 2012-05-01
37381 식음료 김주리 2012-05-0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