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경우 처음입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이런경우 처음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미나
  • 조회수 : 2,538회
  • 작성일 : 12-04-04 20:28:12

본문

KT정말 해도해도 너무한거아닌가요..<BR>제가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서로 구매시점은 틀리구요)<BR>아이패드 구매시 분납을 하는게 좋다는 말을 듣고 할부금 분납으로 하고있었는데<BR>얼마전 제가 아이폰 사용하던것을 LG로 통신사이동을 했습니다.<BR>문제는...아이폰을 통신사 이동했는데 아이패드에 있던 할부금이 모두 한꺼번에 청구되었습니다.<BR>아이패드는 손댄적도 없는데요.. 그래서 KT 대리점에 문의하니 처음보는 경우라고 잘몰라하고 <BR>고객센터 전화하니 알아보겠다고하고 한참있다 전화와서는 서로 쉐어링 인지 먼지 되어있어서 아이패드를 해지하지않고 아이폰을 통신사이동을 하면 아이패드는 직권해지되어 자동으로 모든 할부금이 일시납으로 청구된다네요.. 그런걸 일반 고객이 알고있습니까?? 그리고 구매할때 그런설명 하나도 없었습니다..<BR>그리고 KT 고객센터 "소비자만족팀 김** 과장" 이라는사람은 원래 그런거니 어쩔수없다라며 기분나쁜말을 하는데 그게 무슨 소비자만족팀인가요? 돈을 안내겠다는것도아니고 일시납청구는 너무하니<BR>분납으로 바꿔달라고 분납으로 내겠다는대도 합의점은 찾지않고 무조건안된다 식으로 정말 기분나빳습니다.<BR>어떻게 해야될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통신사에서 사용하시던 제품중 하나를 다른 통신사로 옮겼더니 나머지제품의 할부금이 직권해지가 되어 일시납으로 청구가 되었다니 정말 당황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7702 digital 이충식 2012-05-02
37700 건설 배남석 2012-05-02
37697 통신 문지숙 2012-05-02
37693 기타 김명화 2012-05-02
37692 기타 허은정 2012-05-02
37690 생활용품 윤성희 2012-05-02
37688 자동차 윤관구 2012-05-02
37687 금융 김병호 2012-05-02
37686 자동차 김병진 2012-05-02
37684 기타 김민희 2012-05-02
37682 자동차 김병진 2012-05-02
37679 해결&감사글 백은정 2012-05-02
37677 기타 최병석 2012-05-02
37673 건설 장유미 2012-05-02
37672 digital 서미경 2012-05-02
37670 유통 곽보혜 2012-05-02
37669 자동차 김창희 2012-05-02
37662 기타 조향미 2012-05-02
37661 기타 홍미화 2012-05-02
37660 식음료 박고운 2012-05-02
37659 통신 허호정 2012-05-02
37656 digital 김영민 2012-05-02
37654 digital 정연호 2012-05-02
37653 digital 김시열 2012-05-02
37649 유통 김정준 2012-05-02
37647 기타 신우경 2012-05-02
37641 통신 김판수 2012-05-02
37636 유통 김성규 2012-05-02
37633 digital 홍현진 2012-05-02
37631 생활용품 김성희 2012-05-0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