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위가드 정수기 횡포- 조리수밸브 설치 유무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현대위가드 정수기 횡포- 조리수밸브 설치 유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수연
  • 조회수 : 1,492회
  • 작성일 : 12-05-11 16:24:41

본문

제가 2010년 전부터 2년간 홈쇼핑에서 현대위가드 정수기를 사용하고 2년 만료가 되어 이사를 하면서 3년간 약정하고 새 제품으로 설치를 2010년 01월 29일부터 2012년 12월까지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사용 도중 조리수 밸브가 없어서 불편하여 문의 드린 결과 처음 2010년 01월 29일 설치시는 조리수 밸브가 무료 설치였는데 중간에 밸브 요청시 비용이 2만원이 든다고 합니다.
그러면 그 때 당시 조리수 밸브를 설치 안 하고 차후 설치시 비용이 발생한다는 문구나 말 한번 들은 적 없는데
이제와서 고객요청으로 설치한다고 하니 비용을 부담하라고 하니 말이 됩니까?
4개월마다 방문하여 세척이며 통교환하는 날짜라 전화가 왔길래 상담하였더니 그러더군요..
그럼 처음 새 제품이 나왔을 당시 조리수 밸브 설치 안한 것들은 어디로 갔다 말입니까?
방문하는 겸 설치 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이고 중간에 따로 와서 설치를 해 달라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요..
전 전적으로 무료로 설치 받길 원합니다. 이런 횡포 용서가 안 되네요...... 어찌하면 좋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정수기를 이용하던 중 조리수 밸브가 없어서 설치요청을 하니 요금이 청구되어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먼저 처음 계약할 때 이용계약서 약관 검토를 하셔야 하겠습니다. 약관상 나와있는 내용이 부당하다 판단되실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 약관심사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약관에 해당 내용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내용증명 서면을 발송하여 업체측으로 해결을 촉구 요청하셔야 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8093 통신 이현희 2012-05-03
38092 digital 윤석현 2012-05-03
38091 통신 이현희 2012-05-03
38090 유통 김대중 2012-05-03
38089 유통 유태현 2012-05-03
38088 식음료 윤윤식 2012-05-03
38087 건설 김대중 2012-05-03
38085 생활용품 최유친 2012-05-03
38081 건설 김성용 2012-05-03
38077 통신 김영찬 2012-05-03
38075 통신 오근택 2012-05-03
38074 기타 송미란 2012-05-03
38071 건설 배대식 2012-05-03
38067 기타 한송이 2012-05-03
38066 금융 김동빈 2012-05-03
38062 기타 김미숙 2012-05-03
38057 digital 이승우 2012-05-03
38055 기타 김미숙 2012-05-03
38054 통신 임은도 2012-05-03
38053 통신 이진희 2012-05-03
38052 기타 함인선 2012-05-03
38051 기타 최영미 2012-05-03
38050 유통 이희경 2012-05-03
38049 digital 임동일 2012-05-03
38048 통신 강석종 2012-05-03
38047 유통 최예진 2012-05-03
38046 digital 김진숙 2012-05-03
38043 기타 강보규 2012-05-03
38042 기타

처리

반 품
김목연 2012-05-03
38040 digital

처리

**
정미진 2012-05-0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