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인터넷을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인터넷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한규
  • 조회수 : 454회
  • 작성일 : 12-05-02 22:06:49

본문

저는 한거실안에서 KT인터넷을 두대를 이용하는데 최근에 속은사실을 알았습니다.
인터넷과 무선전화기를 이용하면 랜선만 연결하면 한 회선으로도 2-5대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 KT는 1년이상을 두 대값을 부과해서 요금을 받아 갔습니다.
 더욱이 한대는 3년이 넘었고 한대는 1년 조금 넘었는데 황당한 것은 해약을 했는데 위약금으로 17만원이 넘는 돈을 내라는 것입니다.
 최근 인터넷에 불만이 있어 해지하고 LG인터넷으로 옮겼는데 현재 한대의 인터넷선으로 랜선을 이용하여 두대의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요금은 금2만2천원인데, KT는 회선을 두개로 만들어 4만원을 부과했습니다.
이는 기술적으로 소비자를 기만하고 사기치는 행위입니다. 그리고 그것도 모자라 위약금을 내라는 것입니다.
 이는 소비자를 봉으로 알고 기만하고 사기치는 행위입니다.
 왜 같은 인터넷에 두대를 이용해도 한대값을 받는데 왜 KT는 두대값을 만들어 부과합니까?
그리고 위약금이라니요? 소비자가 바보이고 봉입니까?
저는 현재 이사건을 KBS방송 내가사는 세상에 출연 KT인터넷에 고발조치하고, 내용증명으로 정식 언론에 고발한다고 통보한 상태이고, 곧 출연하여 방송에 내보내서 이 모든 사실을 소비자가 알도록 할 것입니다.
KT인터넷이 왜 SK,LG회사보다 기술적으로 나으면서 인터넷을 가지고 장난질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타 인터넷은 한집안의 한사람의 명의 인터넷은 한대만으로 랜선만으로 2-5대가지 이용가능합니다.
그런데 KT의 인터넷은 두대로 늘려 두 대값을 받아 챙겼고 그것도 위약금까지 챙기네요.
정말 이해가 안되고 이 부분에 대하여 소비자 고발을 합니다.
소비자를 더 이상 봉으로 알고 그만 가지고 놀지 마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당하고 불만족스러운 서비스로 인해 많이 화나가셨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6400 건설 이승재 2012-04-30
36399 기타 윤기석 2012-04-30
36397 식음료 민혜경 2012-04-30
36396 통신 이용오 2012-04-30
36395 유통 조남희 2012-04-30
36392 기타 천지영 2012-04-30
36391 기타 최경호 2012-04-30
36390 유통 윤철규 2012-04-30
36389 기타 김지원 2012-04-30
36388 건설 서영주 2012-04-30
36387 유통 김대경 2012-04-30
36385 기타 권민석 2012-04-30
36384 기타 박정협 2012-04-30
36382 기타 이승엽 2012-04-30
36381 건설 박성균 2012-04-30
36380 기타 이형우 2012-04-30
36379 생활용품 강신욱 2012-04-30
36378 생활가전 안종인 2012-04-30
36377 생활용품 김정훈 2012-04-30
36376 기타 우보욱 2012-04-30
36375 유통 최재봉 2012-04-30
36373 기타 김영일 2012-04-30
36372 기타 이종학 2012-04-30
36371 생활용품 윤정기 2012-04-30
36370 기타 임정식 2012-04-30
36369 기타 한다현 2012-04-30
36368 기타 강범석 2012-04-30
36367 통신 지혜선 2012-04-30
36366 기타 박정남 2012-04-30
36365 기타 배준호 2012-04-3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