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냄비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은주
  • 조회수 : 993회
  • 작성일 : 12-04-08 22:55:03

본문

쿠팡에서 3월 21일  ELO냄비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냄비로 국을 끓이려고 하는데 손잡이 부분에서 타는 냄새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사용후기 게시판에 가서 글을 읽었는데 다른 분들도 냄새가 난다고 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쿠팡에 환불 요청을 했으나 이미 사용한 거라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냄비가 가스레인지에서 사용하는 거잖아요..불에 닿으면 손잡이에서 플라스틱 타는 냄새가 나는데
물품 하자 아닙니까??
이런거 반품이나 환불사유가 안되는 거에요??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한 냄비의 손잡이 부분에서 타는듯한 냄새가 난다니 많이 불쾌하시겠습니다.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시 발생하였던 제품하자라면 교환이나 구입가 환불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0038 휴대전화 최효진 2012-05-10
40036 유통 천승진 2012-05-10
40030 휴대전화 박지원 2012-05-10
40025 휴대전화 임승진 2012-05-10
40013 기타 김주희 2012-05-10
40004 서비스 이혜진 2012-05-10
40001 생활용품 장미숙 2012-05-10
39997 휴대전화 안정은 2012-05-10
39992 통신 최성우 2012-05-10
39991 자동차 백지환 2012-05-10
39990 서비스 전창환 2012-05-10
39989 기타 박원균 2012-05-10
39988 서비스 전창환 2012-05-10
39987 통신 김지현 홍문기 2012-05-10
39986 생활용품 이다영 2012-05-10
39985 기타 김초롱 2012-05-10
39983 식음료 황세현 2012-05-10
39980 기타 김초롱 2012-05-10
39979 digital 이정재 2012-05-10
39977 digital 이정재 2012-05-10
39976 기타 황혜진 2012-05-10
39975 기타 최원균 2012-05-10
39974 통신 이재춘 2012-05-10
39973 기타 ^^ 2012-05-10
39972 통신 김기리 2012-05-10
39969 통신 김효성 2012-05-10
39966 생활용품 정병헌 2012-05-10
39965 휴대전화 제환두 2012-05-10
39964 휴대전화 제환두 2012-05-10
39963 휴대전화 이용구 2012-05-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