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회먹고 췌장염 걸렸어여...동생은 장염 걸렸구여... 횟집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명선
- 조회수 : 148회
- 작성일 : 12-05-02 15:27:14
본문
- 이전글이노지스 택배 12.05.02
- 다음글옐로캡택배 사고처리 12.05.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가게의 음식을 먹고 질병이 발생되어 해당가게에 보상을 요구하니 책임회피를 하고있어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질병이 회로 인한 것이면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을 배상받을 수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9-1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부작용일 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을 배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해당질병이 그업체의 음식으로 인해 발생됐다는 의사의 소견서를 첨부하여 내용증명 우편으로 배상 요청하여야 합니다. 모쪼록 빠른쾌유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