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의오진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병원에서의오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동규
  • 조회수 : 981회
  • 작성일 : 12-04-18 11:13:43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2010년11월경갑자기 두통이 심해서 전주소재.모병원으로가서 진료중 뇌경색이의심이 된다하여
MRI,MRE, 등을 촬영하고 입원치료하엿습니다,,8일간입원중 확실한답변을 듲지못해갑갑해하던중,담당의사가
내과전문의이고 신경외과가 없어진것을 알앗습니다''계속하여 당뇨검사 혈압검사만하고 머리아픈건 그대로이고나아지질않아서의사에게 물어바도 담변은 몇일있다가 보자며 차일피일 미루어오다 퇴원해도 된다하여 퇴원햇습니다,, 뒤에도 계속하여 두통이 심해  밤에 전주소재 대학병원응급실로 전에 촬영한 MRI.씨디를 가지고 응급실에 제출하고 .CT,를 추가촬영하엿습니다 몇일후 외래진료예약하여 결과를 확인한바 편두통으로 진단이 나왓습니다 약을 처방받어서 일주일간 복용하고 두통이 말끔히 사라졋습니다,,
까마득히 잊고 있다 ,보험을 들려고하니 고지사항에 입원기록등을 애기하던중 뇌경색등은 중요질병이라
진단명,두통이다고 오진확인서를 가져오라하여 처음갓던 병원에가서 애길하엿습니다 ,대학병원에선 두통으로 확인되었으니 오진이다고 확인서 떼어달라하니,자긴 뇌경색이 의심되서 그리진단햇으니,다시한번 MRI를 촬영해보쟈하기에,촬영비는 어떻게되냐고 물으니 당연이 제가부담하고 하기싫으면 말라하였습니다
의사 선생님이 신경과 전문이 아니냐 하고 물으니  자긴 다본다면서 요지부동입니다,,,
이런경우는 어이하나요 너무 무책임하게 안하무인입니다 ,, 지금은 가정의학과를 담당합니다
전주소재 삼성병원입니다  병명은 (cer ebr al lnfarction. unspeci f ied ) 입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두통이 심해 병원을 가셨는데 병원의 오진으로 치료의 불편을 입어 많이 속상하셨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http://www.k-medi.or.kr)으로 도움을 요청하셔야 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1670 유통 조태실 2012-05-17
41669 휴대전화 최찬규 2012-05-17
41667 기타 윤정화 2012-05-17
41664 기타 박현미 2012-05-17
41661 기타 정소영 2012-05-17
41659 식음료 김혜영 2012-05-17
41658 기타 김승옥 2012-05-17
41657 기타 김승옥 2012-05-17
41655 기타 이지영 2012-05-17
41654 서비스 김주용 2012-05-17
41652 기타 박근영 2012-05-17
41649 기타 박영미 2012-05-17
41648 생활가전 변영미 2012-05-17
41643 서비스 박소희 2012-05-17
41642 기타 정영진 2012-05-17
41641 통신 이인영 2012-05-17
41640 통신 이동구 2012-05-17
41639 휴대전화 박순권 2012-05-17
41636 기타 김규찬 2012-05-17
41635 기타 김용찬 2012-05-17
41633 생활가전 로지텍 2012-05-17
41632 유통 박선영 2012-05-17
41631 기타 황나영 2012-05-17
41628 기타 이민지 2012-05-17
41622 휴대전화 장지영 2012-05-17
41617 기타 최명화 2012-05-17
41615 생활용품 안진숙 2012-05-17
41607 통신 정정자 2012-05-17
41605 기타 주이 2012-05-17
41604 휴대전화 최은숙 2012-05-1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