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샀는데 3G로 자꾸 넘어가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sk ] LET샀는데 3G로 자꾸 넘어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사기꾼 sk
  • 조회수 : 2,491회
  • 작성일 : 13-03-21 14:57:53

본문

3G쓰다가 LET빠르다길래
멀쩡한 핸드폰 위약금물어가며 10원도 할인받지않고 LET폰으로 바꿨습니다
근데 비싼요금까지 줘가며 쓰고 있는  LTE폰이 자꾸 3G로 넘어가네요
어떤때는 주말에 하루종일 3G상태로 있을때도 있었구요
특정지역이 아닌 시내 중심지에서조차 3G로 넘어가고...
몇달을 그러려니하다가 해도해도 너무하단생각에 뒤늦게 전화를 했습니다
몇번의 통화끝에 결국 메인보드 교체,,,,
했지만 또 같은증상...

기계에는 문제가 없다는 센터 기사님말씀..
다시 통화 품질로 상담원 연결-->기사방문 접수-->기사님 방문하셔서 수신호가 약하니 증폭기사용권유+핸드폰수신호 재 설정--->그러나 같은 증상 계속 발생

통화품질팀 총괄팀장님과의 전화연결 요청--> 이분...사람 더 열받게 하네요 ㅡㅡ+
\SK를 대표해서 말하는거다 어쩔수없다 집에선 증폭기 달아써라 3G지역은 앞으로 개선하겠다 더이상 아무것도 해줄수가 없다하시네요
그래서 제가 맨날 집에만 있는것도 아니고 또  언제 개선될지도 모르는 상태로 이 불편함을 계속 감안하고 쓸순없다하니깐 계속 같은 말만 기계적으로 되풀이하십니다
결론적으론 불편해도 니사정이니 그냥써라는 말만 계속 해대네요 ㅡㅡ

솔직히 이거 과대광고로 입은 피해 아닙니까?
소비자 만족도 1위도 과장이고
TV속 광도에서도 콸콸대고 빠르다고 하는거 과대허위광고아닌가요??
이거 불법아닙니까?

과대포장허위광고에 속은 소비자가 SK텔레콤 고발합니다 ㅠㅠ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1808 식음료 이승영 2012-05-17
41807 휴대전화 허주희 2012-05-17
41806 통신 송승종 2012-05-17
41805 유통 이해영 2012-05-17
41804 식음료 서병훈 2012-05-17
41803 통신 조대성 2012-05-17
41800 자동차 오주현 2012-05-17
41798 기타 송가인 2012-05-17
41793 유통 김형일 2012-05-17
41792 식음료 김기훈 2012-05-17
41791 자동차 장진식 2012-05-17
41790 서비스 김봉조 2012-05-17
41789 기타 김현덕 2012-05-17
41786 기타 허수연 2012-05-17
41785 통신 여승엽 2012-05-17
41784 생활가전 정가양 2012-05-17
41778 기타 2012-05-17
41776 서비스 정선희 2012-05-17
41774 기타 이지윤 2012-05-17
41772 휴대전화 이상훈 2012-05-17
41771 기타 천성은 2012-05-17
41768 휴대전화 박영란 2012-05-17
41767 통신 엄정희 2012-05-17
41765 통신 김태옥 2012-05-17
41764 휴대전화 김준홍 2012-05-17
41763 기타 오미숙 2012-05-17
41762 생활용품 박지혜 2012-05-17
41761 서비스 정형인 2012-05-17
41756 통신 주정일 2012-05-17
41755 기타 김영란 2012-05-1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