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리어코리아 ] 캐리어 냉난방기 새상품 고장으로 전기세 폭탄맞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서연
- 조회수 : 26회
- 작성일 : 25-01-09 11:04:48
본문
한달이 넘도록 원인을알수없어 본체 새거 교체하고,배관이 짧아서 그런거 같다길래 또 기다려서 배관 길게 설치도 해봤지만 또다시 되질않아 이번엔 실외기 까지 교체 하기로 하기로 했습니다
계속해서 시간만 보내는 상황에 저희 매장은 염색방인데요 그냥 있어도 추운데 손님들 머리에 염색약이라도 바르고 있으면 더 추워지기때문에 어쩔수없이 전기히터.전기난로 틀고 지내는데
오늘 한전에 전화해서 전기요금 물어본결과 한달요금만 벌써 20 만원이 넘게 나왔고 12월20일부터 현재까지 요금까지 더해지면 40만원 넘는 금액이 나올것 같다고 얘길 들었습니다
캐리어 본사 상담사 통화 결과
자기네쪽에서는 아무것도 해줄수없다는 본사측내용이고 보상제도가 없기때문에 도와줄수없다는 얘기만 합니다 11월에 설치를 해서 지금까지 처리도 안되는 상황에 날은 자꾸 추워지기만 하는데 아무것도 해줄수없다는 캐리어측 답변에 너무 답답하고 화가납니다 새상품 설치를 해서 정상작동했을시 이런문제들이 생기지도 않을텐데 늑장대응에 피해보는건 저희 매장만 피해를 보고 이것에대한 피해보상을 받고싶습니다
첨부파일
- 1736388266034.jpg (1.9M) DATE : 2025-01-09 11:04:58
- 이전글렌터카 환불 처리 관련 취소 수수료 부과 25.01.09
- 다음글항공권 예매 취소시 환불금액 25.01.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물품등을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그 유상으로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소비자가 정상적으로 물품등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그 수리한 부분에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하되 수리가 불가능한 때에는 종전에 받은 수리비를 환급한다 정하고있습니다. 쌀쌀한 날씨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