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냉장고 구입한지 5개월미만 냉기가없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혜정
- 조회수 : 91회
- 작성일 : 25-01-09 01:55:52
본문
구입한지 얼마안되어서 그런가 생각중..
온도를 2로 설정을 해놔도 마찬가지
한달가량 기다려도 시원하지 않아 서비스센터에 전화했더니 온도를 더 낮추어보라고 해서
최고로 1도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냉기늘 마찬가지 참다못해 일주일 전 다시 엘지서비스센터에 전화해 서비스직원분이 오셨는데 냉각기 측정을 해보시더니 정상이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냉장고 음식은 김치가 다 시어서(익어서) 미칠지경입니다
냉장고가 열었을때 냉기를 전혀 못느낍니다
이럴경우 어디다 호소해야 할까요 ....!!
- 이전글쿠팡에서 구매한 사과 반품과 환불 요청합니다 25.01.09
- 다음글고객응대를 개선해주세요. 25.01.09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냉장고의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제품 하자발생 시 수리-교환-환급 순으로 처리될 수 있으며 수리불가능시는 교환요구 가능합니다. 교환 및 환급기준은 품질보증기간이내 제품은 구입가 기준하며 품질보증기간경과제품은 감가하여 배상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