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앤피플 ] 세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대환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25-01-08 04:49:33
본문
24년12월24일 카맨피플 어플로 세차를 예약하여 세차 진행하였습니다.사장님 세차 종료되었다고 하시길래 내려가서 확인하니 부분적으로 세차가 안되어 있었습니다.제. 개인적으로도 세차를 좋아해서 든생각이 이렣게 세차가 부분적으로 안되었다는것은 완벽하게 오염물을 내리지 안고 세차를 했구나 하는 생각에 차를 자세히 확인하니 차 전부분어 기스가 나있었습니다.그래서 업체에 확인하니 본인들은 세차 패턴이 그러하지 안아서 절대그런 기스가 날수없다고 하며 아니라고 주장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모든오염물를 내리고 세차진행을 하기 때문에도 있다고 말씀 하시면서 본인들은 100프로 기스가 날수없다고 하였습니다.
제가 세차할때도 폼으로 1번 이상 내리고 세차를 진행해야 오염물이 없어질까 말까인데 스팀으로만.100프로 어떻게 자부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제차는 참고로 뽑은지 한달 넘은차입니다.없체에서는 제과실이라고 하는데 뽑아어 세차를한번도 얀한차인데 어떻게 제과실로 세차기스가 날수있는지 모르겠습니다.지금은 카앤피플은 지점장과알아서 하라고 하고 나몰라라 하는상황이고 점주는 처리해주겠다고 사고 연락이 없는상황입니다.
첨부파일
- 20241227_193720.jpg (4.2M) DATE : 2025-01-08 04:50:03
- 20241227_193713.jpg (3.0M) DATE : 2025-01-08 04:50:17
- 20241227_193705.jpg (4.5M) DATE : 2025-01-08 04:50:38
- 이전글(주)우성종합건설 회장 정한식으로 부터 아파트 강매 당했습니다. 25.01.08
- 다음글세차후 기스 25.0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